가스 가격이 가장 높은 주

캘리포니아는 미국에서 가장 비싼 가스 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주리는 가장 저렴한 가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스

운전을 해야 하는 모든 사람의 마음에는 휘발유 가격이 있습니다. 

대유행의 계속되는 영향과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은
세계 석유 공급에 일대일 타격을 가했으며, 펌프 가격이 2014년에 마지막으로 본 수준까지 뛰게 했습니다.

가격이 3월에 도달한 최고점에서 하락하고 있지만 일부 주의 운전자는 확실히 다른 주의 운전자보다 가격이 더 나쁩니다. 

전국 모터 클럽 AAA에 따르면 4월 14일 기준 일반 휘발유 평균 가격은 미주리 주에서 최저 $3.64에서 캘리포니아 주에서 최고 $5.72까지 다양합니다 . 전국 평균은 $4.07로 작년보다 42% 증가했습니다.

서부와 태평양 주는 미국에서 가장 높은 가스 가격에 직면해 있으며, 캘리포니아, 하와이($5.24), 네바다($5.08), 알래스카($4.67), 워싱턴($
4.65)이 가장 높은 5개 주입니다. 

물론 지역 경쟁이나 파이프라인 및 정제소에 대한 지역의 접근성과 같은 요인에 따라 한 주 또는 한 도시 내에서 비용에 상당
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미국 에너지 정보국(US Energy Information Administration)은 “캘리포니아 휘발유 가격은 일반적으로 다른 주의 가격보다 높
고 변동성이 크다.

왜냐하면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공급원이 캘리포니아의 독특한 혼합 휘발유를 주 외부에서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

메릴랜드주는 5번째로 저렴한 휘발유 $3.69로 남부 추세를 깼습니다. 가스

더 저렴한 가격을 원하시면 남쪽으로 차를 몰고 가시면 평균 휘발유 가격이 가장 저렴한 상위 4개 주인 미주리($3.66),
캔자스($3.66), 오클라호마($3.67), 아칸소($3.68)가 있습니다. 

남부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눈에 띄지만 지난 1년 동안 상대적으로 가격 변동이 가장 적은 주는 더 북쪽에 있습니다. 

메릴랜드는 1년 전에 비해 가격 변동이 가장 적으며 34%만 상승했습니다. 코네티컷, 사우스다코타, 콜로라도의 물가는 모두 35% 올랐다.

반면에 리노 거주자들은 특히 네바다 주에서 가스 가격이 3.37달러에서 5.08달러로 51% 상승
한 가장 큰 폭의 증가율을 보인 만큼 운이 좋지 않았습니다. 매사추세츠, 애리조나 및 알래스카도 모두 거의 50% 증가했습니다.

현재 가스 요금이 운전자를 움츠리게 할 수 있지만 최근 미국 역사상 최악의 가격 인상은 아닙니다. 미국 에너지 정보국에 따르

면 인플레이션 조정 가스 가격은 2011년에서 2014년, 2005년에서 2008년, 1980년에서 1981년 사이에 비슷하게 높거나 높았습니다.

카지노솔루션

또한 휘발유 가격이 이미 최고점에 도달했다고 기대할 수 있는 이유도 있습니다. 

전국 평균 휘발유 가격과 원유 가격은 이미 다시 하락세를 보이고 있지만 펌프 가격이 도매유 가격에 맞추기 까지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