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과제 다자간 협력

글로벌 과제

글로벌 과제 다자간 협력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세계은행, IMF와 같은 세계 구조의 현재 대부분이 서구적인 지배력은
아마도 2030년까지 새로운 경제 주체의 변화하는 계층 구조에 더 부합하도록 변형되었을 것입니다.
브라질, 인도(UNSC 상임이사국이 아님),
중국(UNSC에서 거부권을 갖지만 경제력에 상응하는 IMF 의결권은 없음)과 같은 신흥 강대국 외에도
많은 2차 신흥 강대국이 주목을 받을 것입니다.
—최소한 신흥 지역 리더로서.
G-7/8이 아닌 더 큰 G-20이 2008년 금융 위기를 처리하기 위해 활력을 얻었듯이 우리는 다른 기관도 업데이트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파워볼 사이트 분양 25

그러나 2030년까지 글로벌 기관이 변화하는 권력 설정을 더 잘 반영하더라도 증가하는 글로벌 과제 어느 정도까지 다룰지는 불분명합니다.
합법성과 효율성 사이에는 어려운 절충안이 존재합니다.
의사 결정을 내릴 때 모든 올바른 국가가 대표되도록 하는 동시에 의사 결정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숫자를 줄이려고 합니다.
증가하는 다극성과 권력의 확산은 글로벌 제도를 업데이트하는 과정을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개혁이 없다고 해서 신흥 세계의 많은 대중이 보기에 합법성의 상실이 증가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모든 글로벌 과제

거버넌스는 신흥 강대국과 기존 강대국 간의 다양성과 격차, 비국가 행위자의 영향력 확대, 거대 도시와 같은 하위 국가 행위자의 역량 증가로 인해 여전히 복잡할 것입니다. 더욱이, 많은 핵심 관계자들 사이의 불일치한 가치와 오래 지속되는 의심이 이 과도기 전반에 걸쳐 일반적인 현상이 될 것입니다. 보다 강력한 서방 행위자의 주권 침해에 대한 신흥 강대국의 오랜 우려는 대중은 물론 엘리트 의견에도 깊이 뿌리박혀 있으며 신흥 강대국이 증가하는 초국가적 문제를 해결해야 하므로 점차 완화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중국의 최근 움직임은 엄격한

평화 유지 및 국제 군사적 해적 방지 작전에 대한 더 많은 참여를 향한 비간섭은 많은 관찰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동시에 중국과 다른 많은 신흥 강대국은 다른 정권의 행동을 변화시키려는 제재를 포함하여 직접적인 간섭에 적대적이지는 않더라도 경계심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 민족주의적일 수 있는 민주적인 중국은 다른 사람들에게 주권을 양도하는 것에 대해 똑같이 우려할 것입니다.

전체기사

미래 거버넌스는 흑자도 백도 아닐 것입니다. 다극성 증가, 지역주의 증가, 경제 침체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발전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글로벌 과제 대한 진전을 달성하기 위한 전망도 문제에 따라 다릅니다.

기술과 시장은 포괄적이거나 업데이트된 교토식 협정을 협상하려는 노력보다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더 중요한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 저렴하고 깨끗한 천연 가스의 확장된 개발과 사용은 석탄을 추월할 수 있으며, 그 결과 미국과 중국과 같은 다른 대규모 배출국의 배출량이 크게 감소할 수 있습니다. 재생 가능 기술의 다른 기술 발전도 생산성에 대한 완화 노력을 덜 부담으로 만들어 기후 변화에 대한 논쟁을 전환할 것입니다. 이러한 발전은 또한 탄소 배출 한도가 경제 성장 전망에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하는 개발도상국과 미국 모두가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의미 있는 합의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