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마병 무력 억제 방법에 의존하기 시작했다

기마병 무력 2020년 경찰관 3,315회 일반인에게 총기를 전시하거나 겨누었다

RCMP 장교의 물리적 무력 사용과 무력 위협은 2020년에 기록적인 수준을 기록했지만 수치는 또한 Mounties가 발포하지
않고 무기를 뽑는 것과 같은 억제 방법을 천천히 채택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RCMP는 최근 RCMP 경찰관이 대중을 만지거나 무기를 휘두르는 모든 경우를 포괄하는 용어인 “경찰 개입 방법”에 대한 최신 분석을 발표했습니다.

카지노 알판매

RCMP는 대중과의 상호작용의 대부분이 평화적으로 끝난다고 말하지만 Mounties는 2020년에 “경찰 개입 옵션”을 4,840회 사용했는데 이는 2012년 이후 가장 높은 연간 수치입니다.

2년 연속으로 Mounties가 사용하지 않고 피험자에게 후추 스프레이를 가하는 것과 같은 억제 방법을 사용한 경우가 무력
사용과 관련된 경우보다 많았습니다. RCMP는 이러한 추세가 향후 몇 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RCMP 국가 본부의 운영 연구 부서 관리자인 Simon Baldwin은 “조직 내에서 단계적 축소에 큰 초점을 맞췄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마병 무력 억제

“나는 그것이 일종의 성과를 거두고 전반적인 무력 사용을 줄이는 훈련의 작업이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세 지역 모두와 대부분의 지역에서 계약 경찰을 제공하는 RCMP는 Athabasca Chipewyan 추장 Allan Adam의 체포와 2020년 Rodney의 살해를
포함하여 세간의 이목을 끄는 여러 사건 이후에 무력 사용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뉴브런즈윅에 있는 Metepenagiag First Nation의 일원인 Levi.

그러나 다른 개입 옵션을 사용하면 억제력.” 기마병 무력

이 보고서는 2020년을 다루고 있지만 2022년 초에야 발표되었습니다. 캐나다 역사상 가장 큰 경찰 작전 중 하나인 최근 오타와 시위 점령에서 RCMP의 역할은 다루지 않습니다.

총기를 뽑는 것은 2020년에 Mounties의 가장 일반적인 억제 방법으로 남아 있었습니다. RCMP 경찰관은 그 해에 3,315회를 발사하지 않고 대중에게 총기를 그려 전시하거나 겨누었습니다.

Cpl은 “전반적으로 이는 여전히 대중과의 초기 상호작용의 매우 제한된 수입니다. RCMP의 경찰 개입 부서의 닉 비더쇼벤(Nick Widdershoven).

정치 기사 보기

“우리는 총기를 꺼내는 것이 적절할 때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우 위험한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시민 자유 협회(Canadian Civil Liberties Association)의 특별 고문인 토론토 대학의 사회학 교수인 Akwasi Owusu-Bempah는 무기를 휘두르는 것은 여전히 ​​위험하다고 말했습니다.

“무기가 있을 때, 그리고 확실히 무기를 뽑았을 때 무기가 사용될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물론 무기가 있고 무기가 뽑힐 때 우려가 있다. 우리가 이 나라에서 무력 사용과 확실한 경찰 살해에 관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흑인과 원주민이 경찰의 무력 사용 대상 중 “매우 과잉 대표되는” 경향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