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군이 버린 포획된 서부

러시아 우크라이나군이 버린 포획된 서부 무기 비축량 과시
러시아 군인이 우크라이나 군대를 탈출하여 버린 것으로 의심되는 캡처된 서방 무기를 과시하는 비디오에서 목격되었습니다.

러시아

러시아군은 노획한 무기에는 자벨린 로켓 발사기, 브라우닝 M2 중기관총, 칼 구스타프 유탄 발사기가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국방부(MoD)는 월요일 “포획된 무기는 우크라이나

군대의 퇴각 부대에 의해 급히 버려졌다”고 밝혔다.

러시아

러시아 국방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러시아 군 관계자는

우크라이나 군대가 미국의 ‘재블린’ 대전차 미사일 시스템과 스웨덴이 생산한 NLAW(차세대 경 대전차 무기)를 서방 국가에서 수입하기 시작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부피 때문에.”

영상에서 캡처된 무기를 보관하고 있는 창고의 책임자인 Maxim은 비축된 무기를 보여주며 카메라에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84mm 칼 구스타프 유탄 발사기.”

그는 이렇게 덧붙입니다. “이와 같은 것은 본 적이 없습니다.”

Zenger News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관리들에게 연락했지만 글을 쓰는 시점에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러시아 군대는 2월 24일 크렘린이 여전히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습니다. 6월 13일은 캠페인 110일째입니다.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2월 24일에서 6월 13일 사이에 러시아가 32,300명의 인원, 1,432대의 탱크, 3,492대의 장갑차, 718개의 포병 시스템, 226개의 다연장 로켓 시스템, 97개의 대공 시스템, 213개의 전투기를 잃었다고 보고했습니다. , 178대의 헬리콥터, 2,460대의 자동차 및 연료유조선, 13척의 군함/보트, 585대의 드론, 54대의 특수 장비 및 125대의 순항 미사일.

우크라이나의 다른 지역에서는 우크라이나군과 러시아군 사이의 거리 전투가 도시에서 벌어지면서 세베도네츠크의 화학 공장에서 거대한 화재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세베도네츠크와 리시찬스크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이 그들을 “죽은 도시”로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의 보좌관은 우크라이나가 하루 최대 200명의 병력을 잃고 있다고 말했다.

elensky는 러시아군을 진압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동맹국에 추가 무기를 요청했습니다.

영국과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장거리 미사일 시스템을 보내고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아 대통령은 서방이 장거리 무기를 보낼 경우 우크라이나에 더 많은 공격을 가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more news

푸틴은 또한 서방이 몇 년 동안 러시의 석유와 가스를 끊을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관리들은 이제 시아의 에너지 수익이 전쟁이 시작되기 전보다 더 높을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6월 8일 유럽의회는 유럽연합(EU)이 우크라이나에 유럽연합 회원국 자격을 부여할 것을 권고하는 결의안을 채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