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 외곽에서 발생한 자동차 폭탄 살인

모스크바 외곽에서

먹튀검증커뮤니티 모스크바 외곽에서 발생한 자동차 폭탄 살인 사건은 비난을 불러일으킨다. 우크라이나 독립기념일 공격 경고

러시아의 포격이 밤새 우크라이나 자포리치아 원자력 발전소 인근 도시를 강타했다고 이 지역 주지사가 텔레그램을 통해 보고했으며

학교, 주택 및 기타 민간 기반 시설이 파괴되거나 피해를 입었다고 덧붙였다.

국제 지도자들은 유럽에서 가장 큰 원자력 발전소의 전투와 러시아의 점령으로 인한 잠재적인 원자력 재해에 대해 계속해서 경고하고 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8월 24일 우크라이나의 31번째 독립 기념일을 앞두고 이번 주에 “특히 끔찍한”

러시아 공격에 대해 경고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군은 흑해에 더 많은 순항 미사일 탑재 전함을 배치했으며 키예프에서 대규모 모임이 금지되었습니다. 이번 주 대부분.

미 정보기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인프라 공격 가능성 시사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민간 기반 시설과 정부 시설을 곧 공격할 계획이라고 로이터 통신이 미국 관리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이 관리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민간 기반 시설과 정부 시설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고 있다는 정보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내전 기록을 감안할 때 러시아의 공격이 민간인과 민간 기반 시설에 미치는 지속적인 위협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모스크바 외곽에서

로이터는 이 관리의 성명이 하향 조정된 미국 정보에 근거했다고 보도했다.

— 아비가일 응
700,000톤 이상의 농산물이 우크라이나 항구를 떠났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농산물 수출을 감독하는 조직은 흑해 곡물 이니셔티브(Black Sea Grain Initiative)에 따라 인도주의적 해상 통로를 통해

지금까지 총 721,449톤의 곡물 및 기타 식료품이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JCC(Joint Coordination Center, JCC)는 곡물과 기타 곡물을 실은 25척 이상의 선박이 우크라이나 항구를 떠났다고 밝혔다.

JCC는 또한 카프캄 에틀러(Kafkam Etler)라는 이름의 아웃바운드 상선 1척이 우크라이나의 초르노모르스크 항구에서 내일 출항하는

것을 승인했다고 말했다. 이 선박은 2,437톤의 옥수수를 터키로 운송하도록 승인되었습니다.

— 아만다 마시아스

러시아군 공습으로 하르키우서 사망자 급증
우크라이나 국가 긴급구조대는 러시아군의 공습으로 주거용 건물 2채가 타격을 받은 후 하르키우에서 사망자가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서비스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25명의 민간인이 사망했으며 수색 및 구조 작업이 종료됐다고 밝혔다. 소방당국은 잔해에서 9명이

구조됐으며 약 40명이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에서 회복 중이라고 덧붙였다.

크렘린은 이전에 민간 기반 시설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 아만다 마시아스
러시아는 크림반도에서 대공방어체계가 가동돼 물체가 격추됐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가 통제하는 크림반도의 세바스토폴 시의 고위 관리는 러시아 언론이 도시에서 폭발 소리가 들렸다고 보도한 후

인근에서 대공 방어 시스템이 작동했다고 말했다. more news

러시아가 지명한 세바스토폴 주지사 미하일 라즈보자예프는 텔레그램에 올린 성명에서 물체가 격추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