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소거 견인 비용 수백 달러 급증

미시소거 견인 비용 수백 달러 급증

미시소거

먹튀검증 미시소거에서는 견인 비용이 수백 달러 인상될 예정이며, 이에 따라 캐나다 보험국(Insurance Bureau of Canada)은 운전자뿐만 아니라 보험료도 부풀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미시소거 시의회는 차량이 충돌 보고 센터로 안내될 때 견인 비용을 인상하기로 거의 만장일치로 투표했습니다. 이 동의는 2주 전에 비준되었습니다.

단일 위치로 가는 6,000파운드를 초과하지 않는 차량의 경우 요금이 고정 요금 $400로 인상된 반면 충돌 보고 센터로 견인된 다음 두

번째 위치로 견인이 필요한 차량은 약 $750로 급등했습니다.

미시소거

이 법안은 기존 요금이 연료 가격, 보험 및 기타 관련 비용의 급격한 증가를 고려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9명의 시의원은 6월 22일 이 법안을 승인하기로 의결했고 보니 크롬비 시장을 포함한 3명은 결석했다.More news

결정에 따라 캐나다 보험국(IBC)은 미시소거 시의회에 서한을 보내 충돌 보고 센터로 안내될 경우 견인 비용이 87.5%,

기타 상황에서는 33% 인상되는 것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

김 국장은 “고속도로 교통법은 2,000달러 이상의 재산 피해만 발생하는 CRC에 차량을 출석하도록 규정하고 있어 충돌 후 견인 서비스가

필요한 대다수의 소비자가 이 두 가지 인상 중 큰 금액을 받게 될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IBC의 온타리오 부사장인

Donaldson은 편지에 이렇게 썼습니다.

“견인 및 보관 관련 서비스에 대한 이러한 엄청난 가격 인상은 소비자와 업계 모두가 직면한 인플레이션 압력을 악화시킬 뿐입니다.”

Donaldson은 계속해서 미시소거의 차량 보관료가 2020년에 하루 60달러에서 85달러로 인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광역 토론토 지역에서 가장 높은 비율이며 북미에서 가장 높은 비율입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IBC의 온타리오 대정부 관계 이사인 Arthur Lofsky는 CTV News Toronto와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변화를 정당화하는 공개 협의나

직원 보고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새로운 수수료가 보험료에 영향을 미치고 청구 압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미시소거 시의회가 이를 주민들에게 설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경찰에 따르면 토론토에서 “중형 견인” 비용은 약 280달러입니다.

미시소거 시 대변인은 이러한 변경 사항은 충돌 견인에만 적용되며 도로 측면에서 차량이 고장난 운전자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결정에 따라 캐나다 보험국(IBC)은 미시소거 시의회에 서한을 보내 충돌 보고 센터로 안내될 경우 견인 비용이 87.5%, 기타 상황에서는 33% 인상되는 것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

김 국장은 “고속도로 교통법은 2,000달러 이상의 재산 피해만 발생하는 CRC에 차량을 출석하도록 규정하고 있어 충돌 후 견인 서비스가 필요한 대다수의 소비자가 이 두 가지 인상 중 큰 금액을 받게 될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IBC의 온타리오 부사장인 Donaldson은 편지에 이렇게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