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캠퍼스에서 소포 폭발

보스턴 캠퍼스에서 소포 폭발; 부상자 1명, FBI 연루

보스턴 캠퍼스 폭발
2022년 9월 13일 화요일 보스턴에서 폭발 현장에 경찰과 응급 요원이 출동했습니다.

노스이스턴 대학교 캠퍼스에서 소포가 폭발했으며 학교 직원이 경미한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AP를 통한 WCVB)

보스턴 캠퍼스에서


AP 통신
윌리엄 J. 콜
2022년 9월 13일 화요일 오후 8:42
보스턴(AP) — 화요일 늦은 밤 보스턴에 있는 노스이스턴 대학교 캠퍼스에서 소포가 폭발했고, 그 대학은 교직원이 가벼운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당국은 저명한 미술관 근처에서 또 다른 수상한 소포가 발견되었으며 FBI가 조사를 돕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폭발한 소포는 이른 저녁에 경찰에 신고된 두 개 중 하나였다. 보스턴의 폭탄 처리반은 노스이스턴 캠퍼스 외곽에 있는 시립 미술관 근처에서

두 번째 패키지를 무력화했습니다.

NBC 보스턴은 대학의 창의적 작문 프로그램과 여성, 젠더 및 섹슈얼리티 연구 프로그램이 있는 대학의 홈즈 홀(Holmes Hall) 근처에서 개봉하는

패키지가 폭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FBI가 수사를 돕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당국은 자세한 설명을 거부했지만 노스이스턴 대변인 섀넌 나르기는 성명에서 신원을 알 수 없는 대학 교직원이 폭발로 손에 가벼운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보스턴 경찰청장 펠리페 콜론(Felipe Colon)은 나중에 피해자를 45세 남성으로 묘사했습니다.

보스턴 캠퍼스에서

토토 순위 경찰은 저녁 7시 30분쯤 캠퍼스에 집결했고, 대학 측은 저녁 저널리즘 수업을 위해 강당에 모인 학생들에게 건물 대피를 당부했다.

노스이스턴은 약 16,000명의 학부생이 재학 중인 보스턴 시내의 사립 대학교입니다. WCVB-TV는 기자 중 한 명인 Mike Beaudet가 당시 그곳에서 강의를 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Beaudet는 방송국에 자신의 학급이 외부로 이동했지만 그와 그의 학생들 모두 폭발 소리를 듣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노스이스턴 경찰청장 마이클 데이비스는 기자들에게 캠퍼스가 안전하다고 말했습니다. 보스턴 경찰은 다른 수상한 소포가 발견됐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케빈 헤이든(Kevin Hayden) Suffolk 카운티 검사는 “우리는 노스이스턴의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앞으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기소에

대해 대학 및 법 집행 파트너와 협력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

보스턴과 캠브리지를 분리하는 찰스 강 반대편에 있는 하버드 대학교와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은 예방 차원에서 캠퍼스 순찰을 늘리고 학생과 교수진에게 의심스러운 모든 것을 보고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폭발은 보스턴 마라톤 결승선 근처에 두 개의 폭탄이 설치되어 3명의 관중이 사망하고 260명 이상의 다른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던 2013년 이후 보스턴에서 처음으로 큰 공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홈즈 홀이 아닌 홈즈 홀 근처. 분명히 연구실용으로 의도된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그것을 여는 45세 직원의 손에 경미한 부상을 입혔습니다.

두 번째 유사한 패키지에는 부상이 없었습니다. 지금까지는 더 감각적인 선전처럼 들립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