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트 여행 ‘4개섬’ 당일치기

보트 여행

‘4개의 섬’ 보트 여행 당일치기 투어
란타 남쪽 끝에 있는 4개의 작은 섬은 모두 이웃 짱 지방에 있으며 란타 방문객을 위한 당일치기 여행 목적지로 두 번째 명성을 얻었습니다.
Koh Ngai, Koh Mook, Koh Kradan 및 Koh Cheuk의 섬은 해안을 감싸고 있는 Lanta와 비교하여
바다에 잘 자리잡고 있으며 따라서 깊은 안다만의 맑은 물로 사방이 씻겨집니다.
훨씬 더 깨끗한 물뿐만 아니라 좋은 산호초와 어떤 경우에는 더 인상적인 열대 해변도 있습니다.

보트 여행 위한 광고는 Lanta에 대해 온통 칠해져 있습니다.
그들은 ‘4 개의 섬’, 에메랄드 동굴, 아름다운 해변, 산호초에서의 스노클링 및 같은 섬 그룹 내에서 다양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여행의 가장 큰 차이점은 목적지가 아니라 하루 동안 여행하는 배입니다.
일부 투어는 최대 1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상당히 큰 선박을 사용하고, 다른 투어는 12명 정도를 실을 수 있는 대형 롱테일 보트를 이용합니다. 전자에서는 더 큰 선박 승객이 걸어 다닐 수 있고 사진을 찍기 위해 옥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롱테일은 필연적으로 더 비좁고 이동할 공간이 거의 없지만 확실히 더 현지적입니다.

넷볼

Longtails는 또한 해변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여
승객이 모래 위로 바로 뛰어내리거나 사람들이 스노클링을 위해 물 속으로 옆으로 기어 올라갈 때 암초에 들를 수 있습니다.
더 큰 선박은 해안 가까이에서 모험을 할 수 없으며 그러한 기동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승하차에는 해안까지 거추장스러운 여행이 필요합니다.
란타섬에서 출발하는 두 가지 유형의 선박 사진을 여기에서 보고 이 섬으로의 당일 여행을 고려하고 있다면

선호하는 보트 여행 유형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Trang 섬에서 보트 타기는 Lanta의 주요 당일 치기 관광 명소이며 내 추천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들이 방문하는 섬은 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 명명된 세 개의 섬에는 숙박 시설이 있으며 일부 잘 조직된 방문자는
Lanta에서 편도 여행을 한 다음 새로운 섬 방갈로와 다른 섬 경험을 확인합니다.

섬 중 세 곳은 진정한 해변가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으므로 지도에서 세부 정보와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정글로 뒤덮인 산 등뼈가 있는 코응아이, 큰 어촌과 몇 개의 리조트가 있는 코묵, 최고의 산호초를 보유하고 있지만 태국 여행으로 붐비는 코 크라단이 그 중 가장 아름답습니다. 현지 휴일 동안 보트.

전체뉴스

에메랄드 동굴은 종종 투어에 포함되는 또 다른 유명한 명소입니다. 여기에서 방문객들은 바위 천장에 있는 구멍을 통해 줄무늬로 비치는 태양열에 의해 섬뜩하게 빛나는 거대한 동굴의 작은 달빛 해변으로 이어지는 동굴을 통해 80미터를 헤엄치거나 노를 저어 봅니다. 정말 아름답지만 이 동굴은 태국인의 국가 ‘꼭 봐야 할 곳’ 목록에 있으며 태국 휴일에는 붐빕니다.

투어 선택의 폭은 넓지만 대부분은 같은 섬에서 끝납니다. 너무 많은 배가 동시에 같은 지점에 도착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주요 차이점은 더 큰 페리 또는 현지 롱테일 보트와 같은 동일한 선택으로 돌아갑니다.
출발은 란타의 구시가지에서 출발하며, 그 자체로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는 명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