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줄인 젊은이들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줄인 젊은이들

비디오 스트리밍

먹튀검증사이트 영국의 더 많은 가정이 생활비 상승으로 인해 비디오 스트리밍 구독을 취소하고 있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칸타(Kantar)에 따르면 2022년 2분기에 총 166만 개의 서비스가 통조림으로 처리됐다.

데이터에 따르면 24세 미만이 취소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연령대였습니다.

취소의 3분의 1 이상이 비용 절감에 기인했으며, 사람들은 더 높은 가격과 에너지 요금을 위해 예산을 편성했습니다.

젊은 시청자들이 Tik Tok, BBC iPlayer, Channel 4’s All 4 및 ITV Hub와 같은 서비스로 돌아가고 있다고 Kantar의 데이터가 시사했습니다.

설문에 응한 사람들의 약 35%가 특정 시리즈나 영화를 보기 위해 분기에 새로 구독했다고 말했습니다. , 1년 전의 28%에서 증가했습니다.

Kantar의 글로벌 인사이트 디렉터인 Dominic Sunnebo는 “Netflix나 Prime Video를 전반적인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기묘한 이야기나 Reacher를 보고 싶어하는 경향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이는 이러한 서비스가 구독을 유지하도록 신속하게 유인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상당한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Kantar는 현재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에 있는 가정의 약 56%가 적어도 하나의 유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취소율은 151만 구독이 종료된 연도의 첫 3개월 동안 상승했다고 Sunnebo는 말했습니다.

소비자들이 구독에 대해 보다 단기적이고 콘텐츠 중심적인 결정을 내리고 있다는 “확실한 징후”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Kantar는 무료 평가판 기간과 무료 배송 옵션 덕분에 Amazon Prime이 25.9%의 신규 구독을 유치하면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Kantar는 또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사람들이 프로그램의 품질 때문에 Netflix보다 Disney+에 더 만족한다고 말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다른 서비스로 전환하기 위해 구독을 취소하는 것도 매년 약간 감소했습니다. 최근 분기에 신규 가입자 중 약 12%가 하나의 서비스를 취소했지만 대안을 택했습니다. 이는 작년 동기의 14%와 비교됩니다. 한편, Netflix는 지난주 Microsoft와 협력하여 고객에게 더 저렴한 구독 요금제를 제공했습니다. 광고를 보여줍니다. 스트리밍 거인은 자사의 서비스가 광고를 포함하지 않는 기존 계획에 “추가”가 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아직 새 서비스에 대해 가입자에게 얼마를 청구할 계획인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More News

넷플릭스는 올해 초 10년 만에 처음으로 가입자 손실을 보고하고 수백 명의 해고를 보고한 후 이러한 움직임을 발표했습니다. 넷플릭스는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 동안 200만 명의 가입자를 잃을 것으로 예상했다. 넷플릭스는 광고를 원하지 않았다. 전체 비즈니스 모델은 월간 구독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그러나 Netflix 경영진은 자체 규칙을 찢어야 했습니다. 회사가 가입자를 잃고 있다는 끔찍한 수치가 나온 후입니다. 그리고 생활비 위기로 인해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는 가계는 Netflix 구독을 잠재적인 절약 수단으로 여겼습니다. 투자자들은 겁에 질렸습니다. Netflix는 또한 Amazon Prime, HBO Max, Apple TV 및 Disney+와 같은 회사와 엄청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너무 많고 유료 가입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