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거리를 재창조하는 새로운 건

사우디 거리를 재창조하는 새로운 건축 트렌드

사우디 거리를

먹튀검증커뮤니티 수년 동안 Haitham al-Madini의 집은 그의 블록에 있는 다른 모든 집과 같았습니다.

외부 세계와 차단된 거의 창문이 없는 베이지색 외관이었습니다.

그러나 2년 전 전염병 봉쇄 기간 동안 갇혀 있던 Madini는 거리를 향한 파티오를 추가하고

외벽을 석회암으로 다시 칠하고 출입구에 부드러운 조명을 설치하여 문을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지 건축가와 엔지니어는 이러한 기능이 수도 리야드 전역에서 부분적으로 수정된 건축 법규에

의해 박차를 가한 사우디인들이 과시하기보다는 매력적인 가정과 사업체를 수용함에 따라 수도 리야드 전역에서 새롭게 건설된 프로젝트의 특징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그 결과 전통적으로 보수적인 왕국을 밀어붙이는 사우디 관리들을 보다 환영하는 내러티브로 보여주는 일종의 시각적 표식입니다.

Madini의 집에서 일한 AF Group 디자인 회사의 소유주인 Abdullah al-Jasser는 최근 몇 년 동안 “건축적 개방성의 징후가 나타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변화와 장식 및 디자인의 다양한 패턴을 더 많이 수용하게 되었습니다.”

Madini는 집의 외벽과 출입구 외에도 태국에서 수입한 열대 아몬드 나무로 정원을 꾸미고

수영장을 추가하여 아내와 7명의 자녀가 가장 좋아하는 라운지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52세의 인사 담당자는 AFP에 “이제 공간을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고 AFP에 말했습니다. 그는 전통적인 흰색 가운과 빨간색과 흰색 머리 장식을 착용하고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우리는 삶의 방식을 개선하기 위한 한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과거와의 단절

사우디 거리를

Madini의 집과 같은 전통적인 디자인은 여전히 ​​리야드의 주거 거리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많은 집에서 유일하게 눈에 띄는 번창은 Riyadh가 위치한 중앙 Najd 지역의 전형적인 건축물의 작은 삼각형 창문 형태입니다.

창문의 크기는 특히 기온이 하루 종일 섭씨 40도 이상으로 유지될 때 햇빛을 받지 않으려는 욕구를 반영합니다.

리야드에 있는 알루히단 엔지니어링(Alluhidan Engineering)의 소유주인 사우디 건축가 알리 알루히단(Ali Alluhidan)은 “가족을 위한 더 큰 프라이버시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와 새롭고 보다 현대적인 건축을 옹호하는 다른 옹호자들은 오래된 접근 방식에서

결점을 찾았습니다. 단지 조명과 환기가 잘 되지 않는 생활 공간이 생길 수 있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알루히단은 “큰 사회적 영향을 미치기도 하고… 자신을 폐쇄하는 문화에 기여한다”고 말했다.

폐쇄된 왕국은 예를 들어 지난 몇 년까지 영화관이나 관광 비자 없이 사회적, 지리적으로 왕국이 되었던 것과 정확히 같습니다.

2018년에 사우디 국가 건축법 위원회는 새 건물에 대한 지침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예를 들어 부분적으로 공중 보건을 증진하기 위해 더 큰 창문을 의무화했습니다.

명시적으로 요구되지는 않지만 다른 경향은 변화하는 사회 및 성별 규범을 반영하며, 이는 모하메드 빈 살만 왕세자가 추진한 개혁의 주요 초점입니다.

과거에는 대부분의 주택에 남성용과 여성용 출입구가 다른 별도의 리셉션 공간이 있었지만

새로운 평면도에서는 모든 사람이 한 구역에 모여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외부 발코니가 거의 완전히 폐쇄되기 전에 공기는 들어오지만 빛은 많이 들어오지

않는 격자 벽으로 둘러싸인 반면, 보다 개방된 발코니와 테라스가 표준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변경된 것은 아닙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