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계획의 세부 사항은 여전히

새로운 계획의 세부 사항은 여전히 ​​​​나타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일부 면제된 학자금 대출
콜로라도에 있는 Delagify Financial의 공인 회계사인 Robert Persichitte가 말했습니다.

광범위한 학자금 대출 면제를 받을 수 있는 수백만 명의 미국인 중 한 명이라면,

새로운 계획의

탕감된 부채에 대한 세금 납부가 걱정된다면 구제가 오래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8월 24일 Joe Biden 대통령은 $125,000 미만의 개인 차용인을 위해 연방 학자금 대출 부채를 최대 $10,000까지 탕감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계획의

1년(커플 및 가구주의 경우 $250,000). Pell Grant 수혜자는 최대 $20,000의 용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계획의 세부 사항은 여전히 ​​​​나타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일부 면제된 학자금 대출

금액은 과세 소득으로 간주되었으므로 차용인은 세금이 무엇인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학자금 대출이 면제되면 세금을 내야 합니까?
광범위한 학자금 대출 면제를 받을 수 있는 수백만 명의 미국인 중 한 명이라면,

탕감된 부채에 대한 세금 납부가 걱정된다면 구제가 오래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8월 24일 Joe Biden 대통령은 개인을 위한 연방 학자금 대출 부채를 최대 10,000달러까지 탕감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연간 소득이 $125,000(커플 및 가구주의 경우 $250,000) 미만인 차용자.

Pell Grant 수혜자는 최대 $20,000의 용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계획의 세부 사항은 여전히 ​​​​나타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일부 면제된 학자금 대출 금액이

과세 대상 소득으로 간주되므로 차용인은 이러한 광범위한 구제가 현실화되면 세금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토토 추천 연방 소득세 목적상, 아니요. 2021년 미국 구조 계획(American Rescue Plan)에 따라 2020년 12월 31일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학자금 대출 면제가 면제됩니다.

일반적으로 부채가 탕감되어도 탕감된 금액은 과세 대상 소득에 포함되어 세금 납부 시 청구액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과거에는 소득 주도 상환 계획에 등록한 차용인이

20년 또는 25년 후 대출 탕감 –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깨끗하게 닦인 금액에 대해 연방 세금을 내야 했습니다.

광범위한 용서를 받을 자격이 있는 차용인에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백악관의 팩트 시트에 따르면 취소된 학자금 대출은 연방 소득세 목적상 과세 소득으로 처리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지난 12월부터 백악관이 시행하고 있는 다른 학자금 대출 탕감 프로그램의 패치워크도 마찬가지다.

영구 장애가 있는 사람과 ITT Tech와 같은 특정 학교에서 사기를 당한 사람에 대한 부채 탕감을 포함하여 2020년 3월 31일.

탕감된 연방 학자금 대출 부채는 내년에 IRS에 보고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통 당신은

총 $600를 초과하는 취소된 부채 금액을 자세히 설명하는 IRS 양식 1099-C를 작성해야 합니다.)more news

American Rescue Plan은 연방 세금에서 학자금 면제를 제외하지만 주세가 여전히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일부 주에서는 이미 연방 세금 소득 지침을 따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