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자-러시아 합병 전개

설명자-러시아 합병 전개

설명자

토토사이트 추천 런던 (로이터) – 러시아는 화요일 우크라이나의 분리주의자들이 이웃 국가인 구소련 공화국과의 거의 7개월 간의 전쟁 끝에 영토의 공식 합병을 위한 길을 닦는 국민투표를 실시할 계획을 발표했다.

누가 국민투표를 원하는가?

자칭 도네츠크(DPR)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2월 24일 침공 직전 독립국가로 인정한 루한스크인민공화국(LPR)은

9월 23~27일 러시아에 합류하는 것에 대한 국민투표를 원한다고 밝혔다. 이번주 금요일부터 화요일까지입니다.

아직 러시아가 독립국가로 인정하지 않은 헤르손과 자포리즈지아 지역도 자체적으로 투표권을 행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는 도네츠크 지역의 약 60%만 러시아 손에 쥐고 있는 4개 지역 중 어느 것도 완전히 통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얼마나 많은 영토를 잃을 수 있습니까?

설명자-러시아 합병 전개

러시아가 통제하는 영토는 90,000 평방 킬로미터 이상이며, 우크라이나 전체 면적의 약 15%로 헝가리나 포르투갈의 크기와 같습니다.

러시아는 2014년에 크림 반도를 합병했습니다. 크림 반도와 다른 4개 지역의 영토로 러시아는 미국 펜실베니아 주와 거의 같은 면적을 얻게 됩니다.

의미가 무엇입니까?

러시아가 국민투표를 진행하고 4개 지역 모두를 러시아에 합류시킨다면 우크라이나와 잠재적으로 서방의

지지자들도 러시아의 관점에서 볼 때 러시아 자체와 싸우게 될 것입니다.

이는 러시아와 NATO 군사 동맹 간의 직접적인 군사 대결의 위험을 높일 수 있으며, Joe Biden 대통령은 NATO 회원국이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공급하고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3차 세계 대전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한 시나리오입니다.more news

이와 같이 우크라이나 영토의 또 다른 큰 덩어리를 공식적으로 합병하려는 러시아의 급한 움직임은 우크라이나 북동부 전쟁에서 잠재적으로 가장 중요한 러시아 전장 패배 후 며칠 만에 주요 확대가 될 것입니다.

러시아의 핵 독트린은 핵무기나 다른 대량 살상 무기로 공격을 받거나 러시아 국가가 재래식 무기의 실존적 위협에

직면한 경우 그러한 무기의 사용을 허용합니다.

대립의 위험을 높이는 동시에 푸틴 대통령은 추가 조치를 발표할 수도 있습니다. 러시아 주가는 화요일 모스크바가 군인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는 새로운 법안으로 계엄령에 대한 두려움을 재점화함에 따라 한 달 만에 최저 수준으로 급락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잃어버린 영토를 위한 전투를 중단하는 데 동의하지 않는 한, 러시아는 아직 완전히 러시아의 통제 하에 있지 않은 새로 합병된 지역을 방어하기 위해 상당한 군대를 투입해야 할 것입니다.

정치 분석 회사인 R.Politik의 설립자인 Tatiana Stanovaya는 “푸틴 대통령은 고조에 내기를 걸었다”고 말했습니다.

“즉각적인 국민투표에 대한 이 모든 이야기는 러시아에서 우크라이나와 서방에 이르기까지 절대적으로 명백한 최후 통첩입니다.”

우크라이나는 무엇을 말합니까?

우크라이나는 국민투표의 위협이 “순진한 협박”이며 러시아가 두려워하고 있다는 신호라고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비서실장 안드리 예르막은 “패배에 대한 두려움은 이런 모습이다.

우크라이나는 모든 러시아 군인이 영토에서 퇴출될 때까지 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키예프는 자국 영토에 대한 러시아의 통제를 결코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며 러시아군과 싸울 수 있도록 더 많은 무기를 공급할 것을 서방에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