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차별 발언 해고된 리조트 CEO

성차별 발언 Sun Peaks Grand Hotel의 전 직원은 2016년에 Vivek Sharma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

BC주 CEO 최근 성차별적 발언으로 인해 휴가를 받은 리조트는 강간과 관련된 발언으로 이전 직장에서도 불만의 대상이 되었다고 CBC가 밝혔습니다.

BC 남동부 페어몬트 핫 스프링스 리조트의 비벡 샤르마 현재 B.C. 개막식에서 자신의 논평에 대한 제3자 검토의 대상입니다. 3월 9일 리치먼드에서 열린 관광 및 환대 회의(TIABC).

청중 중에 여성이 “방 청소하고 설거지를 하라”는 그의 제안은 참석한 많은 사람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Sharma가 이전에 호텔의 총지배인으로 일했을 때 Sun Peaks Grand Hotel and Conference Center의 컨퍼런스 서비스 및 영업 코디네이터였던 Mel Bahula에게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Bahula는 2016년 1월 19일 시청 직원 회의에서 Sharma의 행동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기 위해 나온 Kamloops 북동쪽에 위치한 호텔의 전 직원 3명 중 한 명입니다.

“Vivek은 매우 길고 힘든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낸 후 기본적으로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려고 노력했습니다.”라고 Bahula가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음, 때때로 당신은 강간을 당합니다. 당신은 단지 누워서 그것을 즐기고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방 전체가 헐떡였다.”

성차별 발언 해고

CBC와 공유한 이메일에 따르면 Bahula는 시청에서 Sun Peaks Resort 부사장 Darcy Alexander에게 이메일을 보내 경영진이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 물었습니다.

CBC와 공유한 이메일에 따르면 두 번째 직원도 회의 다음날 Alexander에게 연락하여 Sharma의 주장되는 “맛없고, 부적절하고,
비전문적이고, 둔감하고, 완전히 역겨운” 발언을 비난했습니다.

Sharma는 이러한 주장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Sun Peaks는 ‘용납할 수 없는 발언에 대해 매우 알고 있습니다’ 성차별 발언

그러나 Alexander는 CBC에 보낸 이메일에서 2019년 Sun Peaks를 떠난 Sharma가 불쾌한 말을 한 이력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2016년 발언에 대해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Alexander는 CBC News에 이메일을 통해 “우리는 최근 TIABC 회의에서 Sharma의 부적절하고 무례한 발언을 알게 되었으며 과거에
그의 일부 용납할 수 없는 발언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ahula는 여러 차례 경영진에 사과를 요청했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2016년 3월 29일 Alexander에게 보낸 또 다른 이메일(시청 이후 두 달이 넘음)에서 Bahula는 Sharma의 발언으로 인해 계속 “불편하고 수준
이하이며 당혹스러운” 느낌을 받는 직원 그룹과 함께 앉으라고 요청했습니다.

Alexander는 CBC와의 인터뷰에서 사생활 보호법 때문에 Sharma의 행동에 대한 불만에 호텔이 어떻게 대응했는지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할
수 없지만 리조트는 “차별이나 괴롭힘에 대한 무관용”뿐만 아니라 해당 기준을 충족하기 위한 정책 및 교육을 보유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2016년 회의에 참석하여 Bahula 버전의 이벤트를 확인한 Sun Peaks 호텔의 전 유지보수 직원은 이번 달에 Sharma의 발언에 대해 알게 되어 화가 났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