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억류된 오타와 구호요원 석방

아프가니스탄 Nadima Noor는 ‘NGO에서 다시 일하기 위해 매우 낙담했습니다.’라고 그녀의 형제 Dastaan은 말합니다.

탈레반에 억류됐던 캐나다 구호 활동가이자 활동가가 석방됐다고 그녀의 오빠가 말했다.

소셜 미디어 활동가이자 비정부 기구인 드림 보이스 액트(Dream Voice Act)의 창립자인 나디마 누르(Nadima Noor)는 2월 13일 카불 사무실에서 동료 6명과 함께 체포되어 한 달 동안 무혐의로 구금됐다고 그녀의 오빠 다스탄 누르(Dastaan ​​Noor)가 전했다. 오타와에 산다.

Dastaan은 수요일에 그의 여동생이 이제 자유로워졌다고 말했습니다.

카지노 알본사

“그녀는 오늘 석방되었고 그녀의 NGO에서 다시 일하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어떤 잘못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Nadima 자신은 즉시 논평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의 동료들도 모두 석방되었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탈레반은 나디마의 체포 또는 석방에 대한 기록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으며, 아프가니스탄 정부에 보낸 이메일은 반송되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억류

Dastaan은 여동생의 석방을 확보하기 위해 몇 주 동안 무대 뒤에서 일했지만, 그녀가 체포된 이유나 석방될 시기에 대한 아프가니스탄 집권 탈레반 정부로부터 어떤 정보도 얻을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마침내 그는 그녀의 이야기를 대중에게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먼저 워싱턴 포스트에 연설한 다음 CBC 라디오의 As It Happens를 포함한 여러 캐나다 언론 매체에 연설했습니다.

그는 “저널리즘의 힘은 스스로를 증명했다”고 말했다. 아프가니스탄

캐나다 글로벌 사무국은 화요일 정부가 “현재 아프가니스탄에 억류되어 있는 캐나다인을 알고 있다”고 밝혔으며 해당 개인의 가족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BC는 Nadima Noor의 석방에 대한 논평을 위해 정부에 다시 ​​연락했습니다.

누르는 카불에 거주하며 비정부 기구를 설립하고 여성의 권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국내 기사 보기

카불에서 일하는 캐나다인 구호 활동가인 나디마 누르(Nadima Noor)가 탈레반에 구금된 지 한 달 만에 석방되었다고 그녀의 오빠가 말했습니다.

Troitskaya는 “인간의 생명과 당신이 태어난 나라의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의료 경력을 추구할 때 문제를 해결하는 대신 사람들을 죽이기만 하면 가슴이 아프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전역의 다른 학교와 마찬가지로 Western 및 Fanshawe는 등록금 지원을 위한 재정 지원, 긴급 학자금 추천, 생활비 자금 지원 및 상담 세션과 같은 영향을 받는 학생들에게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트로이츠카야는 “정치적 갈등으로 목숨을 잃을 자격이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며 “나는 우크라이나 국민을 지지하고 그들을 위로한다”고 말했다.

Kuzmenko는 “러시아는 푸틴이 아니며 러시아는 전쟁이 아니며 우리는 그 이상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