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트레아는 병사들을 동원하여

에리트레아는 병사들을 동원하여 티그레이에 대한 두려움을 높입니다.

티그레이 분쟁에서 에티오피아를 지원한 에리트레아, 이 지역에서 전투가 재점화되자 움직임

에리트레아는

케냐 나이로비 (AP) — 활동가와 국제 당국에 따르면 에리트레아는 군대를 동원하고 티그레이 지역에서 이웃 국가의 전쟁을 돕기 위해

에티오피아로 파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영국과 캐나다는 에리트레아 시민들에게 주의를 당부하는 여행 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에리트레아의 인권 운동가인 메론 에스테파노스는 AP통신에 그녀의 사촌이 전화를 받았고 “에티오피아 어딘가에서 싸우고 있는데 그가 살아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2022년 9월 10일 토요일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의 에티오피아 새해 전날 숄라 시장에서 사람들이 쇼핑을 하고 있다.

(AP 사진)
난민 권리에 관한 에리트레아 이니셔티브(Eritrean Initiative on Refugee Rights)의 메론(Meron) 이사는 “우리 지역이 여러 세대에 걸쳐 충분한

피를 보지 못한 것처럼 슬픈 전쟁일 뿐입니다.

에리트레아는

오피 에리트레아의 목격자들은 학생과 공무원을 포함한 사람들이 전국적으로 검거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고립된 국가 중 하나인 에리트레아는 18세에서 40세 사이의 모든 시민에게 군 복무를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권리 단체는 대부분의 경우 무기한 지속되는 관행이 수천 명의 에리트레아 청소년을 망명하게 만들고 있다고 말합니다.

에리트레아인은 종종 위험한 바다를 통해 유럽으로 건너가려는 이민자의 상당수를 차지합니다.

에리트레아 당국으로부터 논평을 받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에리트리아 군대는 2020년 11월 분쟁이 발발했을 때 에리트레아와 국경을 공유하는 에티오피아의 티그레이 지역에서 전쟁에서 에티오피아

연방군의 편에서 싸웠습니다. 에리트리아 군대는 전쟁에서 자행된 최악의 잔학 행위에 연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거부합니다.

티그레이 당국은 이제 에리트레아인들이 올해 초 내전이 잠잠해진 ​​후 8월에 다시 시작된 전쟁에 참가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 분쟁으로 수만 명이 사망하고 수백만 명이 1년 넘게 기본적인 서비스를 받지 못한 것으로 추산됩니다.

Tigray 안에는 수백만 명의 주민들이 여전히 세상과 단절되어 있습니다. 통신 및 은행 서비스가 중단되었으며 복원이 중재 노력의 핵심 요구 사항이었습니다.

오, 또 다른 전쟁을 보십시오… 그들은 무엇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까? 왜 시작했는지… 에휴, 누가 더 이상 신경을 쓰겠어요.

전쟁 피로를 겪고 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또 다른 기부를 요구할 때 그들을 도와야 할 도덕적 의무에 대해 끝없이 불평하고 있습니다. 나는 더 이상 신경 쓰지 않고 내 자신의 필요를 돌보기를 원합니다.

세금을 낮추고 경제적 안정성을 높이고 외국인의 불행한 이야기를 받아들이기 전에 시민들의 필요를 해결하는 정부… 전국의 대규모 노숙자

캠프를 생각해 보십시오… 또는 고정 수입으로 생활하는 노인들을 생각해 보십시오.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철도 노동자의 24% 인상은 대단합니다… 사회 보장으로 생활하는 노인을 위한 동일한 거래는 어떻습니까…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