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국, 베트남 관계가 견고하다고 공식 발표

왕국, 베트남 관계가 견고하다고 공식 발표
이번 주 Samdech Heng Samrin 캄보디아 국회의장의 베트남 공식 방문이 성공적이었다고 한 관계자가 말했다. Dinh Cong Sy 국회 대외관계위원회 부위원장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베트남-캄보디아 수교 55주년을 기념하는 방문이라고 말했다.

왕국, 베트남

양측 간의 솔직한 논의는 모든 수준의 대표단을 교환하는 일련의 합의로 이어졌습니다.

성명서에 따르면, 사람 대 사람 관계를 강화하고 상호 이해를 증진하기 위한 실질적인 활동을 조직합니다.

쌍방은 양자 무역과 투자의 발전을 위해 보다 유리한 조건을 조성하기로 하였으며,

자유 국경 무역 협정에 서명하고 교통, 통신, 은행, 관광 및 농업의 연결성을 강화합니다.

그들은 또한 국경 보안, 범죄 예방, 불법 이민 및 강제 노동에 대한 효과적인 협력에 합의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베트남-캄보디아 관계가 발전하여 국민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양국은 물론 지역과 세계의 평화롭고 안정적인 환경과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양국 기관 간의 협력과 특히 접경 지역의 인적 교류는 양국 국민의 이해를 높이는 데 기여했으며,

특히 젊은 세대는 오랜 연대, 우정, 협력 및 상호 지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왕국, 베트남

토토사이트 베트남과 캄보디아의 경제 및 무역 관계는 ​​긍정적인 성장 모멘텀을 유지했습니다.

2021년 양국의 교역액은 95억4000만 달러로 2020년보다 79.1% 증가했고, 올해 지난 7개월간 총 70억80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7.8% 증가했다.

베트남은 현재 캄보디아에 188개의 유효한 투자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으며 총 자본금은 28억 달러입니다.

베트남은 ASEAN에서 선두를 유지하고 있으며 캄보디아에 직접 투자가 가장 많은 세계 상위 5개국 중 하나입니다.

양국의 입법 기관 간의 협력은 양자 및 다자 차원에서 잘 발전했습니다.

양측은 고위급 대표단 회의를 유지해 경험을 공유하고, 국회 기관과 우호의원단체 간 교류를 이어왔다.

그들은 또한 양국 간의 협정 이행을 촉진하고 감독하는 조정을 강화했으며,

베트남과 캄보디아 간의 보다 깊고 실질적이며 효과적이고 포괄적인 협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합니다.

그들은 또한 양국 간의 협정 이행을 촉진하고 감독하는 조정을 강화했으며,

Samdech Heng Samrin은 두 나라의 우정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음을 확인했으며,

상호 이익을 위한 좋은 이웃, 연대, 신뢰 및 협력의 정신으로 끊임없이 통합되었습니다. more news

그는 캄보디아-베트남 관계가 강력하고 깊고 포괄적인 방식으로 계속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양국 간의 협정 이행을 촉진하고 감독하는 조정을 강화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