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로 인해 햇볕에 말린 조개

우기로 인해 햇볕에 말린 조개 판매업체의 사업이 위축됨
프놈펜 Tuol Kork 지역의 햇볕에 말린 조개 판매업체들은 비가 내리기 시작할 때 습한 날씨로 인해 그들과 고객들이 몸을 피해야 하기 때문에 장마철에 판매 감소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우기로

스낵은 젊은이와 노인 모두에게 인기가 있으며 햇볕에 말린 조개를 파는 노점상은 수도의 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상인들은 조개를 담기 위해 알루미늄 트레이가 달린 긴 이륜 나무 카트를 밀며, 일반적으로 거리의 먼지를 막기 위해 플라스틱 시트로 덮여 있습니다.

조개를 다시 데워 햇빛에 따뜻하게 유지하는 오전 11시에서 오후 4시 사이가 가장 좋습니다. 손님들은 노점상과 조개들이 하루 종일 햇볕을 쬐면서 삶아진다고 농담을 합니다. 모든 조개가 팔리면 상인은 짐을 싸서 집으로 향합니다.

오전 4시에서 5시 사이에 일어나는 공급업체의 경우 하루가 더 일찍 시작됩니다.

조개류는 조개류를 판매인의 집으로 배달하는 도매상에게서 구입합니다.

조개를 깨끗이 씻고 양념과 칠리 소스를 준비한 다음 조개와 섞으면 오전 10시까지 모든 준비가 완료됩니다.

맛좋은 간식은 소금, 허브, 고추, 마늘, 설탕, 스프 가루를 섞어서 간을 하고 햇볕에 놔둡니다.

우기로

Tuol Kork 지역의 Boeng Kak II commune 마을 22에 사는 55세의 노점상 Chan Sovy는 1993년부터 천일조개를 팔고 있었지만 지금은 상황이 더 어려워 내년에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천으로 인해 사업이 어려워졌습니다.

먹튀검증 그녀는 “비가 오면 아무도 조개를 사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일찍 집에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매일 아침 싱싱한 조개를 만들어서 다음날 담가두지 못하는데 조개를 손님이 먹으면 배가

아프다”며 “많이 잃는다”고 말했다. 조개는 비 때문에 상해서 다음날 팔지 못한다.”

천일조개는 11월부터 5월까지 가장 인기가 많은 건기인 Sovy는 하루 최대 $25까지 벌 수 있고 Tao

3개(각각 약 10kg 무게의 신선한 조개 바구니)를 $108에 구입해야 합니다. Sovy와 그녀의 두 자녀가 운영하는 세 개의 카트에 각각 하나씩.

“1~4월이 태양이 뜨겁고 비가 내리지 않아 가장 좋은 계절입니다.

그래서 저와 제 아이들은 하루에 150개 정도의 천일염 조개 통조림을 한 통에 1달러에 팔 수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약 25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라고 Sovy는 말했습니다.

Sovy의 일일 목표는 카트당 조개 1 Tao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카트당 약 50캔입니다.

조개를 다 팔았기 때문에 가족이 일찍 귀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비나 사고가 나서 가족들이 조개를 다 팔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왔다.more news

Sovy는 “지난주에 이틀 연속 비가 내렸고 조개를 모두 팔지 않고 너무 일찍 집으로 돌아가야 했기

때문에 우리 가족은 216달러를 잃었습니다.”라고 한탄했습니다.

Sovy는 일반적으로 $ 108에 조개 3 Tao를 구입하고 조미료 및 생산 비용으로 총 $ 115를 소비합니다.

가족이 비가 와서 조개를 다 팔지 못하면 남은 조개를 버려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