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독립 기념일은 러시아가 침공한

우크라이나의 독립 기념일은 러시아가 침공한 지 6개월이 되는 날입니다. 지금 상황은 어떻습니까?

러시아가 2월 24일에 “군사작전”을 시작한 이래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피난을 갔고 수천 명이 목숨을 잃었으며 파급 효과가 전 세계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우크라이나의

토토사이트 8월 24일 수요일은 우크라이나의 독립 기념일이지만 러시아 침공이 시작된 지 6개월이 되는 날이기도 한 이 날은 조용한 축하 행사입니다.

러시아는 현재 동부 우크라이나의 많은 부분을 통제하고 있으며, 헤르손의 주요 경제 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분쟁의 가장 유혈 전투가 일어난

곳인 마리우폴 시를 포함하여 남부 대부분을 점령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특히 하르키우 주변에서 여러 차례 반격을 개시했으며, 점령된 크림 반도를 포함하여 적진 배후에서 일련의 성공적인 작전이

있었습니다.

수도 키예프 당국에 따르면 9000명 이상의 우크라이나군이 사망했다.

서방 관리들은 러시아가 70,000~80,000명의 군인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숫자에는 사망자와 부상자도 포함됩니다. ‘

우크라이나의

유엔은 5,500명의 민간인이 목숨을 잃었다고 밝혔지만 실제 숫자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침략은 어떻게 시작되었습니까?
러시아 군대는 몇 주 동안 국경에 집결했지만 일부 권력자들을 포함한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은 이웃 나라가 전면적인 침공을 시작할 것이라고 의심했습니다.

그런 다음 2월 24일 이른 시간에 시작되었습니다.

크렘린은 캠페인이 러시아군이 수도를 장악하고 며칠 만에 정부를 축출할 것이라고 가정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 군대의 기술과 키예프에 대한 서방의 공약을 모두 과소 평가하면서 자체 능력을 과대 평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기의 날 기념 – 8월 23일 –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점령 지역을 되찾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깃발이 “당연히 있어야 할 곳에” 다시 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것은 전쟁에서 진 사람들의 깃발이 있을 수 없는 승리 광장을 넘어 [우크라이나 남부의] 멜리토폴에서 영원히 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헤르손(우크라이나 남부에도 있음)에는 자유 광장 너머로 파란색과 노란색이 있을 것입니다. 자유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의 깃발은 있을 수 없습니다. 파란색과 노란색이 있을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습니까?
침공 초기에 떠날 수 있었던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은 그렇게 하고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가장 최근의 수치에 따르면 650만 명이 떠났고 대부분이 여성과 어린이였습니다.

난민 Tatiana Afanasieva(34세)와 그녀의 두 자녀는 폴란드에 남아 있습니다.

“집에 가고 싶어요. 오늘 집에 갈 수 있으면 좋겠어요.”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말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우크라이나 서부] 리비우에서 폴란드로 가는 길에 기차에서 8시간을 보내고 8시간 내내 울었습니다. 3일 만에 겨우 회복했습니다. , 남편과의 이별이 너무 힘들고, 정말 힘들기 때문에 눈이 부었어요.”
러시아 대중의 반응은?
러시아에서 대중의 지지는 여전히 높지만 군대는 전투에 필요한 충분한 군인을 모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국가 징병 요청을 꺼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