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서 발견

캘리컷 인증 대학교는 지난 22년 동안 진위 확인 과정에서 211건의 위조 증명서를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증

다양한 대사관, 기관 및 채용 기관은 주로 예비 직원의 자격 증명을 확인하기 위해 진위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수수료를 송금하고 다양한 종류의 증명서를 대학에 제출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과정을 거쳐야 걸프만 국가에서 취업이 확정됩니다. 인증

3월 26일로 예정된 상원 회의를 앞두고 가짜 증명서와 경찰에 등록된 사건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 것은 P. Madhu 상원의원이었다.

Pareeksha Bhavan의 디지털 윙에서 tabulation wing 외 183명. 

이 수치는 2000년 1월 1일부터 2022년 1월 31일까지의 기간입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경찰 사건에 대한 통합 데이터가 없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정보를 컴파일하는 단계가 수행되었습니다. 

지난 22년간 인증 진위 확인 과정에서 밝혀진 사실

이 답변은 신디케이트에 대한 설명으로 다양한 섹션에서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정보는 신디케이트가 승인한 상원 회의 의제에서 누락되었습니다. 

의제에는 2000년 1월 1일부터 2022년 1월 31일 사이의 기간에 대한 통합 데이터가 없으며 당국이 접한 사건은 경찰에 전달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홀로그램을 설치해도 위조 증명서 발급을 막을 수 없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통합민주전선(UDF)에 소속된 신디케이트 회원들은 또한 “가짜 인증서 로비”를 돕기 위해 당국이 Pareeksha Bhavan의 원래 답장을 숨겼다고 주장했습니다.

Madhu는 수요일에 상원 회의에서 이 문제에 대한 해명을 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학은 주변에 연막을 만들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러나 레지스트라인 EK Sathish는 힌두교 도에게 신디케이트가 처음에 제공된 데이터가 명확하지 않다고 느꼈기 때문에 보류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관련 섹션에 가장 빠른 시일 내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라는 지시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당국자들은 목요일 우크라이나 상공에서 추락한 불운한 MH-17 항공기에 탑승한 인도인에 대한 정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모디 총리의 비행은 잠시 후 MH-17과 같은 복도에 있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증

MH-17은 1320gmt에서 레이더를 이탈한 후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국경에서 약 40km 떨어진 Shakhtersk 근처의 Torez에 떨어졌습니다. 

PM의 Air India-001편은 1122gmt에 프랑크푸르트에서 이륙했으며 도네츠크까지 비행 시간은 약 3시간이 될 것입니다. 

그러면 약 1시간 후에 그는 우크라이나 비행 정보 지역(FIR) 바로 위에 놓이게 되었을 것입니다.

럽 횡단 비행은 우크라이나의 Lviv FIR과 Simferopol FIR의 두 개의 항공 회랑 또는 비행 정보 지역(FIR)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4월 유엔항공기구 ICAO는 심페로폴 비행정보구역 내 흑해 국제공역에서 항법 서비스를 제공할 권리는 우크라이나에만 있다고 발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