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올림픽 금메달은 6개의 메달 밤 헤드라인 장식

장애인 올림픽 다음은 베이징 장애인 올림픽 3일 차에 놓쳤을 수 있는 것입니다.

장애인 스노보드에서 14번째 타이틀을 획득한 장식된 패럴림픽에서 첫 메달을 획득한 캐나다 팀은 베이징 대회 3일 만에 역사를 썼습니다.

캐나다 선수들은 일요일 밤과 월요일 초 사이에 6개의 메달을 수집하여 국가의 시상대 수를 이번에는 6개에서 12개로 두 배로 늘렸습니다.

42세에 여섯 번째이자 마지막 장애인 올림픽에 참가한 Brian McKeever는 여전히 막을 수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알타주 캔모어 출신의 가이드 러셀 케네디와 함께 월요일 남자 시각 장애인 20km 크로스컨트리 경주에서 우승하여 14개의 금메달을 포함하여 18번째 장애인 올림픽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

그리고 그는 멋지게 해냈습니다. 캐나다의 51분 39.4초는 은메달리스트인 미국의 Jake Adicoff보다 3분 17.7초 더 빨랐습니다.

McKeever는 여전히 이 게임에서 목표로 삼아야 할 두 개의 다른 시상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 시각 장애인 스프린트 이벤트는 결승전이
수요일 오전 1시 40분(동부 표준시)으로 설정되어 있고 남자 시각 장애인 중거리 경주는 금요일 오후 9시입니다. 동부 표준시

McKeever의 14번째 패럴림픽 금메달과 그의 마지막 패럴림픽으로 향하는 영감을 주는 경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다음은 베이징에서 일요일에 놓친 것입니다.

캐나다를 지도에 표시

장애인 올림픽 금메달

장애인 스노보드가 2014년 소치에서 처음 도입되었기 때문에 세 번의 패럴림픽 게임이 없었을 수도 있지만 캐나다는 마침내 스포츠에서 메달리스트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3일 차에 각각 금메달과 은메달을 차지한 패럴림픽 신인 Tyler Turner와 Lisa DeJong은 공식적으로 캐나다를 지도에 올렸습니다.

BC 주 캠벨 리버 출신의 Turner는 남자 장애인 스노보드 크로스 SB-LL1 경기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 캐나다 최초의 장애인 스노보드 타이틀을 차지했습니다.

그 직전에 Sask. Biggar의 Lisa DeJong은 여자 장애인 스노보드 크로스 SB-LL2 경주에서 동메달을 땄습니다.

캐나다의 Alana Ramsay의 연속 메달입니다. 장애인 올림픽

캐나다 최초의 장애인 스노보드 메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장애인 스노보드는 베이징에서 3일 차에 캐나다에 2개의 메달을 안겨준 유일한 스포츠가 아닙니다.

BC 주 연어 암의 Natalie Wilkie와 Sask 프린스 Albert의 Brittany Hudak이 여자 시각 장애인 크로스컨트리 스키 15km 경주에서 금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팀 동료 Emily Young은 5위를 기록하며 시상대에서 막 마쳤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현재 21세인 Wilkie는 3개의 메달을 가지고 돌아왔을 때 2018 평창에서 가장 어린 캐나다인이었고, 28세의 Hudak의 동메달은 지금까지 3개의 패럴림픽 대회에서 그녀의 두 번째 메달을 나타냅니다.

Wilkie와 Hudak의 캐나다 더블 연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2일 차에 여자 스탠딩 알파인 슈퍼 G에서 3위를 한 캘거리 출신인 이 선수는 3일 차에 열린 여자 스탠딩 슈퍼 복합 알파인 이벤트에서 그녀의 이름에 또 다른 동메달을 추가했습니다.

뇌성마비와 간질이 있고 2019년 충돌 후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진단을 극복해야 했던 Ramsay는 경주의 슈퍼 G와 슬라롬 부분 모두에서 2분의 시간을 합산하여 네 번째로 좋은 기록을 세웠습니다. 6.33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