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시장이 구매자 친화적으로 변하고 있다는 신호

주택 시장이 구매자 친화적으로 변하고 있다는 신호

주택 시장이

먹튀검증 Jarvis Claiborne과 그의 아내 Renada는 2월에 모기지 승인을 받았을 때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첫 주택을 구입하기 위한

쇼핑을 시작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 흥분은 종종 주택의 목록 가격보다 수만 달러가 넘는 현금으로 제공되는 제안과 경쟁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곧 충격과 좌절로 바뀌었습니다.

Jarvis Claiborne은 A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요구하고 지불하는 가격을 지불할 의사가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집은 입찰 기회조차 없었습니다. 시장에 나오자 마자 잡혀갈 것입니다.”

석유 및 가스 산업에서 일하는 Jarvis Claiborne과 사설 탐정인 Renada는 모기지 이자율이 6% 이상 상승함에 따라 6월에 집을 찾기로 결정했습니다.

2년 동안 주택을 구하고 낙찰가가 종종 전현금 제안에 의해 낙찰된 후, 뉴욕 브루클린의 싱글맘인 Tinesha Feiton은

뉴저지주 웨스트 오렌지에 있는 침실 3개짜리 주택을 구입하기로 계약했습니다.

Feiton은 A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마침내 판매자가 그녀의 제안을 수락하게 된 것에 대해 “조금 초현실적인 느낌이 듭니다.

정보 기술 컨설턴트인 Feiton은 요구 가격인 $479,000보다 $46,000를 더 지불하고 있습니다.

주택 시장이

“그래도 집이 그 가치로 평가될까 하는 생각만 하기 때문에 여전히 걱정이 됩니다.

알다시피, 나는 내 첫 번째 집이 실제로 레몬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Feiton은 5살 된 아들 Mason이 올 가을에 새 학교에서 유치원에 다닐 시간에 맞춰 집에 정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의 주택 구입 가능성 지수(Housing-Affordability Index)

에 따르면 기록적인 주택 가격과 높은 모기지 이자율로 인해 5월은 2006년 이후 주택 구입에 가장 비싼 달이 되었습니다.

이 지수는 중간 기존 주택 가격, 중간 가계 소득 및 평균 모기지 이자율을 통합합니다.

NAR에 따르면 미국 주택의 중간 가격은 5월에 기록적인 407,600달러에 도달했으며 모기지 이자율이 1월 이후 13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두 배 이상 상승했습니다.

NAR에 따르면 30년 고정 모기지와 20% 다운 페이먼트를 가정했을 때 일반적인 월 모기지 상환액은 1월의 1,297달러에서 5월의 1,842달러로 늘어났습니다. 주택 융자 비용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주택 시장이 점차 구매자 친화적이 되고 있다는 새로운 징후가 있습니다.

5월 이전에 소유한 주택의 판매는 더 많은 구매자가 포기하면서 4개월 연속 하락했고, 이는 판매자가 요구 가격을 낮추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부동산 중개업체 레드핀(Redfin)에 따르면 주택 소유자 5명 중 1명 이상이 5월에 요구 가격을 인하했으며 3년 만에 처음으로 Realtor.com에 따르면 매매 주택 수가 6월에 21% 증가했다고 밝혔다. 1년 전과 비교하면.
부동산 회사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다니엘 헤일(Danielle Hale)은 ABC 뉴스에 재고가 증가한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는 집주인이 더 많아져서 지금이 집을 팔 때라고 생각하고 있고, 다른 하나는 집값이 올라감에 따라 구매자가 선택의 폭이 넓어지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