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 파업: 7월 27일 새로운 파업

철도 파업: 7월 27일 새로운 파업

철도 파업

에볼루션카지노 철도 노동자들은 임금, 직업, 조건에 대한 지속적인 논쟁의 일환으로 7월 27일에 하루 파업을 벌일 것이라고 RMT 노조가 밝혔다.

지난 6월 전국적인 파업을 벌이는 동안 수천 명의 기차 운영자와 네트워크 철도 노동자들이 철수한 후 나온 것입니다.

파업은 수백만 명의 통근자들에게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이번 주 초, Network Rail은 직원들에게 5% 이상의 가치가 있는 새로운 급여 제안을 했습니다.

그러나 제안은 “현대화 개혁”을 수용하는 노동자들에 달려 있습니다.

RMT 지도자들은 Network Rail의 새로운 제안을 “하찮은” 것으로 묘사하면서 거부했습니다.

노조는 또한 향후 파업 조치를 지시하는 다른 노조와 협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RMT 사무총장 믹 린치(Mick Lynch)는 Network Rail의 제안은 근로자의 실제 조건 급여 삭감을 의미하며 RMT 회원은

“급격한 변화”에 동의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직장 생활에서.

그는 “열차 운영 회사들은 완고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고용 안정과 급여를 다루는 새로운 제안을 거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협상된 해결이 나올 때까지 시간이 걸리는 동안 분쟁이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철도 파업

그러나 네트워크 레일의 앤드류 헤인즈 최고경영자(CEO)는 노조의 발표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실망스럽다”고 말했다.

헤인즈는 파업이 “7월 28일 버밍엄에서 열리는 커먼웰스 게임(Commonwealth Games) 개막을 앞둔 관중들을 혼란에

빠뜨리기 위해 분명히 계획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Network Rail이 자체 예산으로만 급여 인상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으며 작업 관행을 “현대화”함으로써만 이를 수행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이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우리는 RMT가 이 조치를 중단하고 우리와 다시 논의하며 타협할 의지를 보여줄 것을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그랜트 샵스 교통부 장관은 RMT가 “전국의 사람들에게 더 큰 고통을 안겨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어떤 거래도 RMT에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이제 분명하다”고 말했다. 그는 파업이 영연방 게임의 개막을 방해하기 위해 “냉소적으로 시기적절했다”고 말했다. 그는 “업계는 이미 생명 유지를 지원하고 있으며 고용주와 함께가 아니라 고용주를 상대로 일할 것을 주장함으로써 RMT는 영원히 플러그를 뽑을 위험이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파업에는 신호 및 선로 유지 보수 작업자를 포함하여 Network Rail의 약 20,000명의 근로자와 현재 Govia Thameslink의 근로자를 포함하는 14개의 열차 운영 회사의 나머지 근로자 40,000명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철도운용사와의 협상에서 애로사항 중 하나는 조건 협상이 끝날 때까지 임금 제의를 거부했다는 것이다. 앞서 노조 사장들과 철도회사들이 의원들 앞에 나서 파업을 논의했다. RMT의 수석 차관보인 Eddie Dempsey는 교통 위원회에 철도 노동자들이 “화재와 재고용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뎀프시는 저임금에 반대하는 전국적인 파업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간호사, 우편 노동자, 철도 노동자 등 경제 전반의 사람들이 모두 함께 일어서서 우리가 이 나라에서 임금 인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하려고 합니다. 기차 운전사 노조인 Aslef의 Mike Whelan은 파업 기간 동안 출근할 수 있는 기관 직원을 “딱지”라고 불렀을 때 하원의원들의 화난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