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격 사건: 미시간 학교

총격 사건

미시간 학교 총격 사건: 4명의 학생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십대 부모, 과실치사 혐의로 기소

검사는 금요일 미시간 고등학교에서 학생 4명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10대 부모를 비자발적 과실치사 혐의로 기소했다. 그것은 소년의 책상에서 발견되었습니다.

Oakland 카운티 검사 Karen McDonald는 James와 Jennifer Crumbley가 블랙 프라이데이에 총을 구입하고 Ethan Crumbley가 총격을 받기 몇 시간 전에 소환되었을 때 학교에서 퇴학시키는 데 저항하는 등 “끔찍한” 행동을 저질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부모와 모든 사람이 인간성을 갖고 개입하여 잠재적인 비극을 멈추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내가 내린 결론은 이 사람이 위험하고 불안해했다고 믿을 절대적인 이유가 있다는 것입니다.”

파워볼 중계

오후 중반까지 당국은 부부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Mike Bouchard 보안관은 그들의 변호사인 Shannon Smith가 혐의가 제기되었지만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체포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Smith는 Crumbley가 도주하지 않고 “자신의 안전을 위해” 주초에 마을을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스미스는 AP에 “그들은 기소될 지역으로 돌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검찰은 디트로이트에서 북쪽으로 약 50km 떨어진 옥스포드 고등학교에서 학생 4명이 사망하고 다른 사람들이 부상당한 지 3일 만에 총격으로 이어진 사건에 대해 지금까지 가장 정확한 설명을 제공했다.

조사관들은 15세의 Ethan Crumbley가 화장실에서 총을 들고 나와 복도에서 학생들을 쏘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살인, 테러 및 기타 범죄로 성인으로 기소되었습니다.

미시간 법에 따라 당국이 누군가가 누군가가 해를 입거나 사망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에 기여했다고 믿을 경우 부모를 대상으로 한 비자발적 과실치사 혐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대부분의 미성년자가 부모나 친척 집에서 총을 얻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부모는 자녀와 관련된 학교 총격 사건 에서 거의 기소되지 않습니다.

맥도날드는 총격 사건 하루 전 월요일 교사가 휴대전화로 탄약을 찾는 모습을 보고 어린 크럼블리에 대해 학교 관계자들이 우려했다고 전했다.

Jennifer Crumbley는 연락을 받았고 이후에 문자 메시지로 아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화난 것이 아닙니다. 잡히지 않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검사는 말했다.

화요일에 선생님은 Ethan의 책상에서 메모를 발견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생각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도와주세요.” 맥도날드가 말했다.

그녀는 또한 총알 그림이 있었고 그 위에 “피가 사방에 흩어져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총과 총알 사이에는 두 번이나 총을 맞고 피를 흘리고 있는 사람이 있었다. 검사에 따르면 그는 또한 “내 인생은 쓸모가 없다”, “세상은 죽었다”고 썼다.

맥도날드는 학교에서 에단과 그의 부모와 재빨리 회의를 열었고, 부모님은 48시간 이내에 그를 상담에 데려오라는 지시를 받았다고 맥도날드는 전했다.

쇼킹뉴스

맥도날드는 크럼블리가 아들에게 총에 대해 묻거나 가방을 확인하지 않았고 “그 당시 아들이 학교를 떠날 생각에 저항했다”고 말했다.

대신, 그 십대는 교실로 돌아갔고 총격은 뒤이어 발생했습니다.

검사는 “부모가 그 단어를 읽고 아들이 그에게 준 치명적인 무기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는 생각은 비양심적이며 범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니퍼 크럼블리는 총격 사건 후 아들에게 “에단, 하지마”라고 문자를 보냈다.

제임스 크럼블리는 911에 전화를 걸어 집에서 총이 사라졌고 Ethan이 범인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총은 부모 침실의 잠금 해제된 서랍에 보관되어 있었다고 맥도날드는 말했다.

에단은 지난 11월 26일 총기 구매에 아버지와 동행했고, 맥도날드는 “오늘 내 새 미인이 생겼다”며 총기 사진을 SNS에 올렸다.

긴 추수 감사절 주말 동안 Jennifer Crumbley는 소셜 미디어에 “엄마와 아들이 그의 새 크리스마스 선물을 테스트하는 날”이라고 검사가 말했습니다.

기자 회견에서 아버지가 아들을 위해 총을 구입한 혐의로 기소될 수 있느냐는 질문에 맥도날드는 연방 당국의 결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