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호주가

캄보디아에

토토사이트 캄보디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호주가 난민들에게 말하지 않는 것
태평양 섬 구치소에서 편도 티켓을 끊으면 일자리가 기다리고 있으며 양질의 의료 서비스가 제공되며 폭력 범죄나

유기견에 대한 문제가 없는 나라에서 새 삶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월 소득 지원, 건강 보험, 무료 언어 수업 등과 함께 무료 숙박이 제공됩니다.

많이 유토피아처럼 들리나요?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 중 하나인 캄보디아를 경험해 보십시오. 또는 4명의 난민(2명의 이란 남성,

이란 여성 및 미얀마(버마라고도 함)에서 온 로힝야 남성)에게 약속한 캄보디아 생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호주 대신 캄보디아에 재정착.

그들이 다윈에서 수도 프놈펜에 도착하면 4명은 캄보디아가 호주의 원치 않는 난민을 재정착하기로 합의한

논쟁의 여지가 있는 거래의 선봉이 될 것입니다.

그들 중 수백 명이 태평양의 나우루 섬에 구금되어 있습니다. 재정착을 자원한 사람들을 받는 대가로 캄보디아는

4천만 호주 달러(A$31m, 2천만 파운드)의 원조금을 약속받았습니다.

난민 단체들은 Tony Abbott 정부가 난민에 대한 호주의 책임을 폐지하고 빈곤한 캄보디아에 돈을 갚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이 거래를 공격했습니다. 캄보디아 야당 의원들은 호주가 자국을 쓰레기 매립지로 사용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 계획은 또한 많은 캄보디아인들이 꿈만 꿀 수 있었던, 적어도 처음에는 난민들에게 생활 수준을 제공한다는

이유로 조롱을 받아왔습니다. 캄보디아의 1,500만 인구 중 약 18%가 하루 0.93달러(0.61파운드) 미만으로 생존합니다.More News

캄보디아에

처음에 4명의 난민은 프놈펜 남쪽에 있는 빌라에 수용될 것입니다. 캄보디아 국제이주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Migration)의 르울 메코넨(Leul Mekonnen) 대표는 “그들은 소득 지원, 건강 보험, 현지 언어 수업, 문화 및 사회적 오리엔테이션, 취업 또는 교육 기회를 찾는 데 도움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Mekonnen은 난민 이송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그들의 신원과 그들이 받는 재정 지원 금액이 기밀로 유지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지 기준보다 높은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초기 지원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필요로 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너무 슬퍼’
이는 2014년 재화해 합의가 합의되었을 때 시위를 일으킨 캄보디아의 일부 사람들 사이에서 분개를 일으켰습니다.

한 프놈은 “우리 자신의 크메르 인구가 고국에서 쫓겨나고 스스로 생존해야 할 때 난민들이 빌라 스타일의 집에 수용되고 교사들이 와서 크메르 수업을 듣게 될 것이라는 사실에 놀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enh 거주자는 Facebook 게시물에 썼습니다.

“호주는 그 난민들을 재정착시키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대가로 줄 것이 아무것도 없는 우리 인구에 비해… 너무 슬픕니다.”

호주 정부는 최초의 나우루 이민자 자원봉사자들에게 최대 15,000 호주달러(11,500달러, 7,500파운드)를 일시불로 지급했다고 국영 언론이 보도했다.

캄보디아의 난민 재정착 계획에 1,550만 호주달러(1,200만 달러, 780만 파운드) 이상이 배정되었으며, 캄보디아 정부에 약속된 4,000만 달러(3,100만 달러, 2,000만 파운드) 외에 호주 상원 위원회는 말했다.

나우루에서 배포된 캄보디아 생활에 대한 “팩트 시트”는 유인책 역할을 합니다.
그것은 “민주 사회의 모든 자유”와 “여러 병원을 갖춘 높은 수준의 의료”, 그리고 “폭력 범죄 또는 방황”이 없는 “급속히 발전하는” 국가를 묘사하면서 믿기 어려울 정도로 장밋빛 삶의 그림을 그립니다.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