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거리 지도 까치와 기러기가 모여드는 곳을 보여줍니다.

캘거리 지도 도시 생태학자가 조류 데이터 세트에 새 생명을 불어넣다

수십 년 동안 캘거리의 새 수는 사람들에게 날개 달린 종들이 도시의 고향이라고 부르는 것을 엿볼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제 히트 맵을 통해 다양한 조류 종들이 모여드는 곳을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데이터와 지리에 대한 열정으로 프리랜서 도시 생태학자인 Matt Wallace는 새 수 데이터의 스프레드시트를 여러 열 지도로 압축하여 도시에서 특정 종이 가장 많이 또는 가장 적게 발견된 위치를 보여줍니다.

Wallace는 “새 관찰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확인하고 탐험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까치는 Bowness보다 Beltline에서 더 많이 나타났습니다.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이 새들은 이익을 보는 사람들입니다.”라고 Wallace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포식자가 주변에 있을 가능성이 적은 도시 환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부한 식량 자원, 안전한 서식지를 찾습니다.”

캐나다 거위는 바다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깁니다. 도시의 남동쪽에서 볼 수 있습니다.

Wallace는 캘거리의 캐나다 거위 개체수가 에드먼턴 개체수를 능가한다고 말했습니다.

캘거리 지도 까치

“그들은 따뜻한 물에 접근할 수 있고 곡물과 음식이 많은 들판으로 날아갈 수도 있습니다.”라고 Wallace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자원이 많은 짧은 통근입니다.”

최근 크리스마스 버드 카운트(Christmas Bird Count)는 2021년 12월 19일에 실시되었으며 캘거리의 새 개체수에 대한 특정 시점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자원 봉사자들은 72종을 세었고 75,917개 이상의 개별 새를 기록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해당 데이터는 테이블 형식으로만 공개되지만 Wallace는 지도를 새로운 기능으로 추가할 수 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까치 기러기 캘거리 지도

“이것은 캘거리에 대한 일종의 ‘언론에서 나온’ 새 데이터입니다.”라고 Wallace가 말했습니다.

Nature Calgary의 Kaya Konopnicki는 캘거리에서 새들이 선호하는 이웃을 발견하는 것은 재미있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새 데이터에 생명을 불어넣고 사람들이 깃털 달린 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채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Konopnicki는 “까치는 정말 논쟁의 여지가 많고 정말 똑똑하고 흥미로운 새이기 때문에 불행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쓰레기를 먹거나 씨앗을 먹거나 썩은 고기를 먹거나 사냥을 할 수 있는 새입니다.”

Konopnicki는 까치가 일찍 일어나며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기 때문에 사람들이 까치를 짜증나게 할 수 있다고 덧붙입니다. 그러나 까치는 다른 종류의 새를 위한 서식지를 만들고 곤충을 사냥하고 먹어치웁니다.

다른 기사 보기

Konopnicki는 이웃에 까치가 많을수록 다른 새를 낳을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했습니다. Cooper’s hawks와 심지어 큰 뿔 올빼미조차도 무너진 까치 둥지를 자신의 것으로 사용합니다.

Konopnicki는 “까치를 사랑하는 법을 배우십시오”라고 조언했습니다.

애피는 캘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그들의 끊임없는 꽥꽥 소리가 그렇게 사랑스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Calgary Bird Count에서 공개된 새로운 지도는 거위, 오리, 까치가 가장 많이 모여드는 곳을 보여줍니다. 시민에게 날개 달린 친구들이 뒷마당에 사는 모습을 보여주는 수십 년 동안 수집된 데이터를 해석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