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 백신: 인도는

코비드 백신: 인도는 2차 접종과 추가 접종 사이의 간격을 줄입니다

인도는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과 3차 접종 사이의 간격을 9개월에서 6개월로 줄였다.

수요일에 발표된 이 결정은 정부 전문가 위원회의 권고에 따라 내려진 것입니다.

인도에서 부스터 용량(인도라고 부르는 예방 용량)의 적용 범위를 확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인도는 지금까지 4,800만 개의 추가 접종을 실시했으며 이는 적격 인구의 약 5%에 불과합니다.

코비드 백신

국가는 1월에 의료 및 최전선 근로자, 그리고 동반 질환이 있는 약 60세 근로자를 위한 추가 용량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모든 성인에게 그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15~18세 대상 백신 프로그램은 1월에 시작되었고 12~14세 대상 백신 프로그램은 3월에 시작되었습니다.

2021년 1월 백신 접종을 시작한 이래로 국가는 19억 8천만 도즈 이상을 투여했습니다.

코비드 백신

지금까지 인도는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약 4,350만 명의 코로나19 확진자와 약 524,600명의 사망자를 보고했습니다(미국과 브라질에 이어).

이 나라는 현재 매일 18,000명 정도의 사례를 보고하고 있습니다. 마하라슈트라, 케랄라,

Tamil Nadu와 West Bengal은 지난 몇 주 동안 일일 활성 사례가 급증했습니다.

연방 정부는 해외에서 여행하는 승객에 대한 무작위 검사를 포함하여 바이러스에 대한 감시를 강화할 것을 주에 요청했습니다.

인도는 2021년 1월에 약 9억 6천만 명의 적격 성인에게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을 때 시작이 더뎠습니다.

이 기간 동안 물류 문제, 공급 병목 현상, 백신 주저, 쇠약하게 하는 Covid-19의 두 번째 물결이 출시를 더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상황이 완화됨에 따라 수만 개의 공공 및 민간 의료 시설에서 잽을 제공하여 적용 범위를 확대할 수 있었습니다.

인도 북동부 산악 지역의 외딴 마을에 드론으로 백신을 전달했다.

드론은 또한 “보트로 운송”이 오랜 시간이 걸리는 안다만과 니코바르의 동부 군도에 선량을 운반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보편적인 성인 예방 접종의 첫 번째 지나치게 야심찬 마감일을 놓쳤지만 몇 가지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9월 17일, 인도는 나렌드라 모디 총리의 71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기록적인 노력으로 하루에 2천만 회 이상을 투여했습니다.

10월에는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10억 달러를 돌파했다.

인도는 현재 네 가지 백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도 회사 Bharat Biotech의 Covaxin; 러시아제 스푸트니크 V와 코르베박스.

Covishield는 지금까지 성인에게 투여된 용량의 약 80%를 차지했습니다.

바이오로지컬이에서 생산하는 단백질 기반 백신인 코베박스는more news

2022년 2월 12-18세 연령층에 대해 인도의 약물 규제 기관으로부터 긴급 사용 승인을 받았습니다.

지난 6월 인도 혈청 연구소(Serum Institute Of India)에서 만든 코보박스(Covovax)는 7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제한된 비상 사용에 대한 승인을 받았습니다.

정부는 인도 제약회사 시플라(Cipla)가 모더나의 백신 수입을 허가하기도 했다.

코비드-19에 대해 거의 95%의 효능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들의 복용량은 아직 인도에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