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붕괴

파키스탄

2022년 중국-파키스탄-아프가니스탄 축의 붕괴를 어떻게 볼 것인가

최근 임란 칸 총리가 OIC(이슬람 국가 기구)에 ‘참여’를 촉구했지만 아프가니스탄에 약속한 국가는 단 한 곳도 없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OIC는 혼자가 아닙니다. 최근 탈레반이 인수한 후 새 정권을 인정하는 국가는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중국도 두 발로 뛰어들지 않는다.

요제프 보렐 EU 외교정책국장은 “아프가니스탄은 심각한 인도적 위기를 겪고 있으며
사회경제적 붕괴가 임박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탈레반과 그 후원자 파키스탄, 파키스탄의 ‘전천후’ 동맹국인 중국에 대한 인식은 굳어졌다.
수용 가능하려면 탈레반은 구성과는 다른 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그리고 약속이 이루어진다면 그 약속을 지킬 것이라고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파워볼 전용 사이트

그러나 파키스탄 아프가니스탄을 깊은 지역으로 취급하고 탈레반과의 관계를 활용하여
자신의 위치를 ​​활용하는 상당한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오늘날 둘 다 특히 중국 경제와 도달 범위가 심하게 손상되어 붕괴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파키스탄 탈레반과 다른 사람들은 파키스탄 자산을 공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점점 더 파키스탄에 대한 생각을 훼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탈레반, ISIS, 파키스탄 탈레반 및 아프가니스탄의 다른 그룹이 굶주림에 있고 파키스탄은 어떤 도움도 제공할 수 없을 때입니다.

파키스탄은 미국과 사우디아라비아가 제공한 돈을 잃은 후 다른 방향으로 공격을 시도했습니다.
미국, 사우디 아라비아, UAE가 인도와 이스라엘에 가까워지면서 그 옆선이 두드러졌습니다.
이것은 Quad, AUKUS 및 인도의 러시아와의 지속적인 특별한 관계를 제외하고 모두 합산됩니다.

파키스탄 말레이시아, 터키 및 그 자체에서 파산의 트로이카를 형성했습니다.

그것은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터키로 수니파 이슬람 권위를 멀리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터키는 새로운 칼리프 국가가 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러나 그 노력은 무산되었습니다.

경제가 나빠지면서 에르도안은 정책을 바꿔야 했습니다. 터키가 NATO급 드론 100대를 인도에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더 많은 것을 위한 합작 투자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카슈미르에서 지하드를 후원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도 중단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말레이시아는 반인도 비원도주의자인 마하티르 모하메드 대통령을 퇴임시켰을 뿐만 아니라 중요한 팜유 수출이 회복된 것에 감사를 표합니다.

터키는 테러 지원에 힘입어 이미 39개국 FATF(금융행동태스크포스) 그레이리스트에 파키스탄에 합류했다. 이 레이블은 국제적으로 대출을 어렵게 만듭니다.

뉴스

표면상 탈레반의 태도를 누그러뜨리기 위해 미국인 및 기타 국가와 탈레반과의 협상을 주최한 카타르 에미리트도 FATF 그레이리스트로 고려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카와(Kahwa)의 냄새를 맡은 카타르는 인도에 유리한 조건으로 원유와 천연가스를 판매하겠다고 제안하는 새로운 제안을 했습니다.

카타르도 사우디아라비아가 이끄는 모하메드 빈살만(MBS)을 만회하고 있다.

아프가니스탄에는 많은 재정적 혼란이 있습니다. 약간의 인도적 지원 외에는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개발 자금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미국인들은 이전 정권에 의해 그들에게 맡겨진 아프가니스탄 돈의 반환을 거부했습니다.

한편 파키스탄에서는 과다르에서 발로치족의 반란이 진압되기를 거부한다. 파키스탄 탈레반과의 이른바 휴전도 긴장을 보이고 있다.

최근 카라치에서는 하수구에 가스가 갇힌 것으로 보이는 폭발로 수십 명이 사망하고 44명이 부상당했습니다. 피해를 입은 은행에서 구조를 위해 온 파키스탄 레인저스는 먼저 3년 동안 급여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돈을 스스로 도왔습니다. 개월.

한편, 지연으로 인해 17명의 부상자가 추가로 발생했습니다. 파키스탄 어선이 헤로인 400kg을 싣고 인도 해군에 의해 구자라트 해안에서 잡힌다. 이런 종류의 체포가 잦아졌습니다. 파키스탄 정부는 파산했지만 테러리즘 비자금은 마약과 총기 난사에서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