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리는 여왕에게 경의를 표하며

호주 총리는 여왕에게 경의를 표하며 ‘현명하고 격려적인 가이드’를 잃었습니다.

호주 총리는

먹튀사이트 총리는 새 왕을 만나고 엘리자베스 2세의 장례식을 치르기 위해 런던을 방문할 예정이다.

앤서니 알바니즈(Anthony Albanese) 총리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호주 국민 생활에서 “현명하고 지속적인 존재”로 추모했습니다.

알바니아인은 군주의 죽음을 국가에 “슬픔의 아침”이라고 선언하면서 금요일에 영국 국민과 왕실에 조의를 표하는 국가 연설을 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서거로 의무, 가족, 신앙, 봉사에 바친 역사적 통치와 긴 수명이 끝났습니다.

“사랑하는 어머니, 할머니, 증조할머니를 잃은 왕실 가족들에게 깊은 슬픔과 슬픔의 날입니다.

호주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죽음에 대해 반응합니다. 오페라 하우스는 공물을 밝히기 위해 항해합니다. 의회 정지 – 생방송
더 읽기
“호주인들의 마음은 오늘날 애도하는 영국 국민들에게 갑니다. 그들이 국가 전체를 만드는 것의 일부를 잃었다고 느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영국과 영연방, 그리고 전 세계 사람들을 애도하는 시간입니다.”

알바니아인은 또한 여왕이 통치하는 동안 모든 주와 영토를 16번 방문하여 오스트레일리아를 방문한 유일한 재위 군주로서 오스트레일리아와 연결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호주 총리는

매일 아침 Guardian Australia의 주요 기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으려면 가입하세요.
그는 여왕의 첫 방문(1954년 2월, 즉위 8개월 후)은 호주에서 조직된 단일 행사 중 가장 큰 행사이자 “미국 역사상 결정적인 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700만 호주인(당시 인구의 70%)이 젊은 여왕을 보기 위해 모였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필립공이 1954년 영연방에서 호주를 방문하는 동안 군중에게 손을 흔들고 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필립공이 1954년 호주를 방문하는 동안 군중에게 손을 흔들고 있다. 사진: Fox Photos/Getty Images

“그녀의 첫 번째 방문부터 그녀의 폐하가 우리 마음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도 그녀의 마음에 있었습니다.”

“폐하께서는 우리의 좋은 시절을 축하해 주셨고, 시련과 고난 중에도 우리와 함께 하셨습니다. 행복하고 영광스러우면서도 굳건합니다.

“특히 우리는 그녀가 홍수와 산불에서 전쟁과 전염병에 이르기까지 비극과 재난으로 고통받는 호주인들에게 베푼 동정과 개인적인 친절을 기억합니다.

“그녀의 말과 존재는 수백만 호주인에게 위안, 희망, 위안의 원천이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현명하고 격려적인 가이드였으며 항상 우리 국가를 위해 최선을 바랐고 호주 국민의 판단에 대한 이해, 선의, 변함없는 믿음으로 모든 변화를 환영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고지: 뉴스레터에는 자선 단체, 온라인 광고 및 외부 당사자가 자금을 지원하는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Google reCaptcha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보호하며 Google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서비스 약관이 적용됩니다.
1953년 6월 대관식 때 예복을 입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

그는 또한 엘리자베스 여왕의 “의무와 봉사에 대한 헌신”을 그녀의 통치의 특징으로 칭찬하며 그녀를 “급격한 변화 속에서도 드물고 안심할 수 있는 사람”으로 묘사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