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뮤직 페스티

휴스턴 뮤직 페스티벌에서 군중 급증으로 최소 8명 사망

HOUSTON (AP) — 휴스턴 뮤직 페스티벌의 군중은 래퍼 Travis Scott의 공연 중 갑자기 무대를 향해 몰려와 팬들을 너무 꽉 조여서 숨을 쉴 수도 팔을 움직일 수도 없을 정도로 압박하고 혼돈 속에서 8명이 사망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금요일 저녁 NRG 공원에서 열리는 이틀간의 매진 행사인 Astroworld에서 50,000명 가량의 관중이 참석한 가운데 이 판데모니엄이 펼쳐졌습니다. 공연 시작을 알리는 타이머가 울리자 관중들은 앞으로 나아갔다.

콘서트 관객인 나이아라 굿즈(Niaara Goods)는 “그가 무대에서 뛰쳐나오자마자 모든 것이 엉망이 된 듯 에너지가 넘쳤다. “갑자기 갈비뼈가 부러져요. 당신의 목에 누군가의 팔이 있습니다. 숨을 쉬려고 하는데 안 돼요.”

AP통신
관중들은 Travis Scott이 금요일 휴스턴의 NRG 공원에서 열린 Astroworld Festival에서 공연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굿즈는 그녀가 너무 필사적으로 빠져나가기 위해 남자의 어깨를 물어뜯었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사망자는 14세에서 27세 사이였으며 토요일에도 13명이 병원에 입원했다고 실베스터 터너 시장이 말했다. 그

는 이번 재난을 “다양한 수준의 비극”이라고 부르며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결론을 내리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다.

해리스 카운티의 선출직 고위 관리인 Lina Hidalgo 판사는 “이 비극은 예측할 수 없는 사건, 피할 수 없는 상황이 겹친 결과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것을 결정할 때까지 나는 어려운 질문을 할 것입니다.”

군중 급증으로 인한 사망을 연구한 전문가들은 좁은 공간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밀집해 있기 때문인 경우가 많다고 말합니다.

군중은 종종 장벽에 부딪히기 전에 인지된 위협으로부터 또는 연기자와 같이 원하는 것을 향해 도망칩니다.

영국 서퍽 대학의 군중 과학 객원 교수인 G. Keith Still은 군중과 관련된 법정 소송에서 전문가 증인으로 증언했습니다. 그는 감정이 그림을 흐리게 할 수 있고 목격자는 바로 주변의 것만 볼 수 있기 때문에 사건 분석의 초기 단계에서 목격자의 보고서를 보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휴스턴

휴스턴 소방서장 사무엘 페냐(Samuel Peña)는 소방 규정에 따르면 행사장에 20만 명이 수용할 수 있었지만 시 당국은 참석자를 5만 명으로 제한했다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Peña는 “특히 관중이 무대를 향해 몰려들기 시작할 때 문제가 된 것은 무대 지점의 관중 통제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사망자는 수천 명의 팬이 신시내티의 리버프론트 콜로세움에 들어가려고 시도하면서 11명이 사망한 후의 1979년 콘서트를 떠올리게 했습니다.

다른 과거 군중 재앙으로는 1989년 영국 셰필드의 과밀한 힐스버러 스타디움에서 97명의 사망과 사우디아라비아의 연례 하지와 관련된 수많은 재난이 있습니다.

휴스턴 관중들은 Scott의 세트에 이르기까지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많은 밀고 당기기를 보고했습니다.

콘서트에 참석한 휴스턴 교외 프렌즈우드의 고등학생 닉 존슨은 스콧이 무대에 올랐을 때 관중들이 무대에 더 가까이 가려고 앞으로 달려가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