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amu UDC

Dunamu UDC 2022에서 새로운 블록체인 패러다임 논의 준비
부산 ― 두나무는 목요일부터 대한민국 남부 항구 도시인 부산에서 이틀 동안 진행되는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UDC) 2022에서 차세대 블록체인 패러다임을 의제로 설정할 예정입니다.

Dunamu UDC

오피사이트 한국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자가 주최하는 연례 블록체인 컨퍼런스는 여기에서 가장 큰 규모 중 하나입니다.

Dunamu는 3,000명 이상의 참석자가 회의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날 블라인드 버드 티켓은 판매 개시 1주일 만에 매진됐다. 두나무는 국내외 유명 블록체인 전문가 50명을 초청해 개발자와 일반

대중 모두 최신 산업 동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UDC 2022는 두나무 공동창업자 겸 회장인 송치형의 환영사로 시작될 예정이다.

그의 연설에 이어 업계를 선도하는 블록체인 전문가들의 기조연설이 이어집니다.

그들은 레이어 2, 스마트 계약 및 웹 3.0으로 대표되는 다음 블록체인 패러다임 전환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할 것입니다.
행사 첫날에는 Polygon의 글로벌 전략 및 운영 책임자인 Henry Hecht-Felella가 Layer 2에 대한 첫 번째 기조 연설을 할 예정입니다.

Layer 2 블록체인은 현재 널리 사용되는 Layer 1 블록체인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이어 1 암호화폐에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레이어 2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효율성과 트랜잭션 속도를 향상시킬 것으로 널리 기대됩니다.

UDC 2022의 두 번째 주요 주제는 스마트 계약입니다.

Solana의 기술 및 제품 책임자인 Matt Sorg는 사람들이 더 스마트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하여 블록체인이 우리의 일상을

어떻게 변화시킬지 논의할 것입니다. more news

Dunamu UDC

이더리움이 대망의 병합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후 스마트 계약은 전 세계적으로 블록체인 산업의 주요 캐치프레이즈가 되었습니다.

아직 보급되지는 않았지만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는 스마트 계약이 대부분의 기존 금융 계약을 대체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사람들의 일상적인 거래가 더 쉽고 간편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Web 3.0도 이번 행사에서 다루어야 할 주요 주제 중 하나입니다.

Graph의 Vishwa Mehta는 3세대 웹 기술의 기본 개념을 설명하고 방문자가 차세대 인터넷 패러다임의 미래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메타버스와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은 이벤트 둘째 날의 두 가지 주요 테마입니다.

HYBE America의 Jason Lee 사장이 NFT 시장과 그 성장 잠재력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할 것입니다.

HYBE와 Dunamu는 최근 미국에 NFT 합작 투자사를 설립하여 이 지역을 새로운 수익 영역으로 확인했습니다.

메타버스와 게임 분야의 전문가 그룹도 이벤트 후반부에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준비가 돼 있다.

이설구 두나무 대표는 “행사를 더욱 확대해 UDC 2022를 특별한 네트워크 장으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자가 주최하는 연례 블록체인 컨퍼런스는 여기에서 가장 큰 규모 중 하나입니다.

Dunamu는 3,000명 이상의 참석자가 회의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메타버스와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은 이벤트 둘째 날의 두 가지 주요 테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