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naux 해로잉

ernaux

Ernaux 영화 원치 않는 임신을 다룬 영화 ‘해로잉’은 관객을 아끼지 않는다

1963년, Anna(Anamaria Vartolomei)는 그날 밤 대학 댄스에서 최대의 효과를 얻기 위해 두 친구가 브래지어를 조이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그녀가 한동안 즐길 마지막 평온한 저녁입니다.

해프닝은 거의 60년을 뒤돌아볼 수 있지만 시대적 요소는 아닙니다. 작년 노벨 문학상 후보였던
프랑스 작가 Annie Ernaux 소설 겸 회고록을 각색한 이 작품은 친밀감과 즉각성을 강조합니다.

Ernaux 그녀가 개인적인 경험에서 찾아낸 책에서 오래된 기억을 분해하는 것 이상을 시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젊었을 때 겪었던 모든 고통과 함께 십대 자신을 되살리기 위해 나섰습니다.

Ernaux 이야기를 화면으로 옮기면서 작가 겸 감독인 Audrey Diwan은 이 목표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잠시 우리를 훅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시각적 약어는 없습니다.
클로즈업 검색과 길고 반성적인 작업은 Anna가 어느 곳에서 만난 남자와 하룻밤을 보낸 후 임신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내려고 애쓰는 동안 우리가 모든 단계에서 Anna와 함께 있는지 확인합니다. 서점.

먹튀검증사이트

서점에 대한 정보가 중요합니다. Anna는 그녀의 반에서 최상위권에 있는 독자이자 학자입니다.
그녀는 서민 집안 출신으로 자신이 살고 있는 대학의 부유한 속물들의 후원을 받는 아웃사이더이기도 하다.

그녀의 어머니(Sandrine Bonnaire)는 그녀의 문학 교수와 마찬가지로 그녀의 미래에 대한 큰 희망을 가지고 있으며
아기는 모든 것을 화나게 할 것입니다. 그녀가 보기에 낙태가 그녀의 유일한 탈출구이지만 어디에 도움을 청해야 할지 모릅니다.
몇 주가 지날수록 그녀의 세계는 한 가지 질문으로 축소됩니다. 그녀는 임신에 대해 무엇을 할 것입니까?

지금까지 그녀는 대학에 다니는 부유한 아이들이 뿜어내는 적대감에 자극을 받았고,
그들보다 더 똑똑하고 똑같이 예쁘다는 사실에 힘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녀는 자신의 곤경에 대해 아무에게도 알리지 않고 침묵에 빠지며 물러납니다. 이는 모든 배우에게 시험이 될 것입니다.

뉴스기사 모음

그러나 Vartolomei는 모든 순간을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아름답게 평가된 공연입니다.

그녀가 더 이상 비밀을 지킬 수 없을 때, 그녀가 신뢰할 수 있어야 하는 사람들은 그녀를 실망시킵니다. 어떤 의사도 감옥 형을 선고받을 위험이 없으며 그녀의 친구들도 똑같이 두려워합니다.

이 시점부터 고통스러운 순간이 많이 있으며 Diwan은 그 중 누구도 우리를 아끼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계몽된 시대에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미국에서 낙태를 불법화하려는 종교 우파의 새로운 노력에 대한 뉴스는 Ernaux의 이야기가 시대를 초월한 것임을 상기시켜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