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tbox-Europe의 겨울 에너지 위기 대처 계획

Factbox-Europe의 겨울 에너지 위기 대처 계획

겨울

후방주의 모음 브뤼셀 (로이터) – 유럽연합(EU)은 이번 주에 기록적인 높은 인플레이션을 일으키고 산업 활동을 방해하며

겨울을 앞두고 시민들에게 엄청난 비용을 부과하는 치솟는 가스 및 전력 가격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일련의 조치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달 초 러시아는 유럽에 공급하기 위해 주요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을 재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부과한 서방의 제재를 이유로 한 일련의 공급 감축 중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수요일에 EU 제안을 발표할 예정이며 정부는 세부 사항을 검토할 수 있으며 9월 30일 에너지 장관 회의에서 이를 승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로이터가 본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향후 제안 초안에 있는 내용입니다.

Factbox-Europe의 겨울 에너지 위기 대처 계획

비가스 발전소에 대한 강풍 부담금

EU 제안 초안은 가스로 작동하지 않는 전기 발전기의 수익을 회수하고 정부가 급증하는 에너지 요금으로부터

소비자와 산업을 완충하는 데 현금을 지출하도록 요구합니다.

EU 시스템에서 가스 플랜트는 종종 전기 가격을 결정합니다. 가스를 사용하지 않는 발전소는 막대한 가

스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결과적으로 높은 가격으로 전기를 판매합니다.
브뤼셀은 이 시스템에서 풍력, 태양열, 원자력 및 바이오매스 발전소가 만드는 초과 수익을 걷어내고자

하며 초안이 발표되기 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more news

이 법안은 이러한 발전기가 시장에서 전력으로 얻는 수익에 메가와트시당 가격 제한을 적용합니다.

수익 한도는 전력 거래가 결제된 후 적용되므로 유럽의 장내 전력 시장 가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초안은 밝혔습니다. 정부 보조금 제도로 인한 수입은 제외됩니다.

석탄 발전소는 올해 연료 비용도 급격히 증가했기 때문에 보장되지 않을 것이라고 초안은 밝혔다.

Reuters가 본 제안서의 초기 초안에는 200유로/MWh 수익 한도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독일의 전기 전기 가격은 지난달 1000유로/MWh 이상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현재 약 460유로/MWh에서 거래되고 있다.

업계 단체들은 대부분의 유럽 풍력 발전소가 고정 가격 계약에 따라 전력을 판매하기 때문에 높은

에너지 가격으로 횡재수 이익을 거두지 못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화석 연료 회사를 위한 이익 공유

화석 연료를 기록적인 가격에 판매하여 막대한 이익을 얻은 회사는 EU의 계획 초안에 따라

하늘 높이 청구서와 씨름하고 있는 시민과 산업을 돕기 위해 재정적 기여를 해야 합니다.

EU 국가들은 EU에 설립된 석유, 가스, 석탄 및 정제 회사에 대한 임시 “연대 기여”를 도입할 것입니다.

이 회사들은 초안에 따르면 “2022 회계연도에 발생한 과세 잉여 이익”의 3분의 1을 기부할 것입니다.

이탈리아를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는 이미 에너지 회사에 횡재수 이익세를 도입했습니다.

초안은 브뤼셀이 모든 EU 국가에 대해 최저 세율을 적용할 것이지만 정부는 더 높은 비율을 선택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유럽이 겨울 동안 저장 시설이 고갈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가스 사용을

계속 줄여야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EU 국가들은 이미 이번 겨울에 가스 수요를 억제하기로 합의했으며 다음에는 전기 사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