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han의 정신 건강은 COVID-19 잠금 기간

Lehan의 정신 건강은 COVID-19 잠금 기간 동안 고통받았습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공유하는 투쟁이다.

Lehan Zhang(20세)은 COVID-19 동안 정신 건강이 악화되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호주의 다문화 및 다종교 배경을 가진 많은 젊은이들이 공유하는 문제입니다.

Lehan의 정신 건강은

먹튀사이트 신고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Lehan Zhang은 시드니의 장기간 COVID-19 폐쇄 기간 동안 외로움의 고통을 느꼈습니다.

캔버라에서 낯선 하우스메이트와 멀리 떨어져 있는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지내면서 Lehan은 사회적으로 단절되고 고립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혼자 있는 게 너무 많았고, 대학에 가고, 사람들을 만나고, 사교를 하는 것에 익숙해져서 굉장히 외롭고 많이 달랐던 것 같아요.” 그들이 말했다.

그러나 1살 때 중국에서 온 부모와 함께 호주에 도착한 Lehan은 정신 건강 문제를 안고 자라면서 표면 아래에서 거품처럼 솟아오른 독특한

문화적 도전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Lehan의 정신 건강은

Lehan과 부모 사이의 문화적 차이는 감정을 전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더 깊은 정신 건강 문제를 의미했습니다.

“나중에 내가 불안을 ​​겪었을 때 … 그들에게 내 정신 건강은 실제가 아니 었습니다.”라고 Lehan은 말했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자랐는지, 정신 건강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고, 그것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누구에게나 불확실하고 도전적인 시기였습니다. 그러나 문화적으로나 언어적으로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온 호주

젊은이들에게는 몇 가지 특별한 도전이 있었습니다.More news

봉쇄 조치로 사람들이 집에 갇혀 있기 때문에 정신 건강 문제가 금기시되거나 일부 문화적 맥락에서 인식조차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우울증 수준 ‘정말 우려스럽다’

지난 주에 발표된 호주인권위원회(Australian Human Rights Commission)의 전국 온라인 설문조사에 따르면 9~17세 사이의 호주인 5명 중 1명은 대유행이 닥치기 전보다 더 우울하거나 두렵거나 걱정된다고 보고했습니다.

설문 조사는 해당 연령대의 4,500명 이상의 어린이와 3,000명 미만의 부모 및 보호자로부터 응답을 의뢰했습니다.

Black Dog Institute Gemma Sicouri의 임상 심리학자이자 선임 연구원은 어린이의 정신 건강 비율이 감소하는 것이 가장 큰 우려의 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쿠리 박사는 “아이들은 일반적으로 청소년에 비해 우울증이나 주의력 결핍 장애와 같은 수준이 더 낮다고 보고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팬데믹 기간 동안 그들은 비슷한 수준의 우울증을 경험했고, 이는 정말 우려스러운 발견이었습니다.”
정신 건강은 집에서 금기시되는 주제이므로 아무도 그것에 대해 논의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문화적으로 다양한 호주의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잠금은 훨씬 더 독특한 사회적 고립 문제를 제시했습니다.

빅토리아주의 다문화 위원 Mohammed Mohideen은 다문화 및 다종교 커뮤니티를 위한 주 정부의 COVID-19 대응 최전선에서 일했습니다.

Mohideen 박사는 특히 폐쇄가 이러한 커뮤니티에 독특한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외로움, 고립감, 커뮤니티 네트워킹 부족, 커뮤니티 참여가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